플리어 시스템, 피부 온도 검사 기능을 향상시킨 조정된 열화상 카메라 발표
상태바
플리어 시스템, 피부 온도 검사 기능을 향상시킨 조정된 열화상 카메라 발표
  • 정혜민 기자
  • 승인 2020.07.03 0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nbn시사경제] 정혜민 기자=플리어 시스템(FLIR Systems, Inc.)(나스닥: FLIR)이 기능을 향상시켜 피부 온도를 신속하고 안전하게 비접촉식으로 측정하는* 조정된 열화상 카메라를 6월 30일 발표했다.

플리어 EST™ 열 검사 솔루션은 건물 입구와 통행이 많은 구역에서 일선 검사를 제공해 안전성을 향상시키고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19(COVID-19)의 확산을 억제하게 한다. 플리어 Axxx-EST, 플리어 T5xx-EST 및 플리어Exx-EST 시리즈 카메라는 검사 과정을 단순화해 검사 담당자들의 부담을 덜어주고 권장되는 사회적 거리두기 지침을 지키게 한다.

짐 캐넌(Jim Cannon) 플리어 사장 겸 최고경영자(CEO)는 “새로운 플리어 EST 열화상 솔루션은 거의 20년간 피부 온도 검사를 위한 열 측정 솔루션을 설계하고 제조한 경험의 결과물”이라며 “이들 새 카메라는 제한적인 교육 훈련만 받으면 피부 온도를 더 신속하고 정확하게 측정하도록 설치하고 작동하기가 가장 쉬운 카메라”라고 말했다.

또 새 EST 카메라는 처리량을 먼저 버전보다 25% 증가시키는 향상된 카메라 내 플리어 스크린-EST 모드를 제공한다. 업데이트된 스크린-EST 모드는 샘플 평균 기준 온도를 자동적으로 생성해 각 개인의 피부 온도를 그 기준 온도와 비교함으로써 체온의 자연적 변동과 환경적 영향으로 인한 불확실한 측정을 줄여 정확성을 더욱 높인다. 이 모드는 온도가 정해 놓은 기준 온도 이상으로 올라간 것으로 카메라가 감지하면 경보음을 내던가 경보 표시를 나타낼 수 있다. 검사 모드가 개인의 피부 온도가 높아진 것으로 감지할 경우 체온계 같은 의료기기를 사용해 평가해야 한다. 또한 새 EST 카메라는 6월에 발표한 플리어 스크린-EST 데스크톱 소프트웨어와 호환된다.

 

nbn 시사경제, nbnbiz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