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더킬포' 화사, 신곡 I’m a 빛' 스페셜 퍼포먼스 무대 공개
상태바
'원더킬포' 화사, 신곡 I’m a 빛' 스페셜 퍼포먼스 무대 공개
  • 홍성훈 기자
  • 승인 2021.11.25 1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사 (사진 제공 = 원더킬포)
▲화사 (사진 제공 = 원더킬포)

 

[서울=nbn시사경제] 홍성훈 기자

두번째 솔로 앨범 ‘Guilty Pleasure’(길티 플레저)’로 화려하게 돌아온 화사가 압도적 퍼포먼스 무대를 예고하며, 진정한 퀸의 컴백을 알린다.

오는 25일(목) 오후 9시 공개되는 1theK 오리지널 <원더킬포(1theKILLPO)>에서 화사가 신곡 ‘I’m a 빛’(암어빛)의 카리스마 넘치는 포인트 안무부터 미공개 댄스 브레이크까지 모두 공개할 예정이다. 

컴백과 동시에 파워풀한 보컬과 강렬한 에너지, 고혹적인 섹시미를 담아낸 퍼포먼스로 화제를 낳고 있는 화사는, <원더킬포>에서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환상적인 숨멎 퍼포먼스 무대로 ‘퍼포먼스 여제’의 진면목을 드러내며 팬들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원더케이 오리지널(1theK Originals) 유튜브 채널 및 공식 SNS를 통해 만날 수 있다.

이 날 공개될 <원더킬포>에서 화사는 댄스 브레이크 및 후렴구 부분을 모두 킬포인트로 선정해 각 안무의 매력을 극대화한 콘텐츠를 선보일 계획이다. 특히 ‘I’m a 빛’ 댄스 브레이크는 어디서도 공개한 바 없었던 미공개 퍼포먼스로, 화사는 동양적인 사운드에 신비로움과 강렬함을 한데 녹여낸 댄스를 더해 그야말로 예술에 가까운 압도적인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화사는 <원더킬포>를 위해 세세한 동작과 표현 하나하나까지 돋보일 수 있도록 누드 톤의 세련되면서도 파격적인 의상을 선택했으며, 최고의 퍼포먼스를 탄생시키기 위해 댄서들과 끊임없이 합을 맞추며 그 어떤 무대나 방송보다도 열정적으로 안무를 선보였다는 후문이다.

화사는 앞서 공개한 <원더킬포> 티저에서의 신곡 킬링파트 장면만으로도 벌써부터 폭발적인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여러 댄서들과 한 몸이 된 듯 맞아 떨어지는 군무로 소름을 유발하는 댄스 브레이크 파트와, 화사 특유의 쫄깃한 보이스와 파워풀한 댄스가 어우러지는 후렴구 파트의 퍼포먼스로 단 몇 초만에 순식간에 시선을 사로잡은 것. 티저를 확인한 팬들은 25일 <원더킬포> 본 영상 공개를 앞두고 “두 파트 모두 눈을 뗄 수 없다” “역시 화사다운 매혹 폭발 퍼포먼스”라며 기대감을 드러내고 있다.

<원더킬포> 연출을 맡은 1theK 안현진PD는 “화사는 늘 완벽한 무대를 선보이는 소문난 ‘킬포’ 장인인 만큼, 그의 프로페셔널한 모습을 100% 담아내고자 제작진들도 카메라 앵글부터 동선, 조명, 세트 등 세세한 부분까지 최선을 다했다. <원더킬포>에서 선보일 화사의 독보적 포스를 기대해 달라”고 밝혔다.

한편, 1theK가 선보이는 <원더킬포>는 K팝 아티스트들의 화려한 퍼포먼스를 차별화된 영상미로 담아내는  퍼포먼스 콘텐츠다. 

 

vampiro12x2@naver.com

vampiro12x2@naver.com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