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성재, 드라마 ‘쇼윈도: 여왕의 집’ 출연
상태바
이성재, 드라마 ‘쇼윈도: 여왕의 집’ 출연
  • 홍성훈 기자
  • 승인 2021.11.26 18: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성재 (사진 제공 = 채널A)
▲이성재 (사진 제공 = 채널A)

 

[서울=nbn시사경제] 홍성훈 기자

배우 이성재가 안방극장에 돌아온다!

11월 29일 첫 방송 되는 채널A 새 월화드라마 ‘쇼윈도: 여왕의 집(극본 한보경, 박혜영/  연출 강솔, 박대희 / 제작 ㈜코탑미디어 / 기획 채널A)은은 남편의 여자인 줄 모르고 불륜을 응원한 한 여자의 이야기를 그리는 미스터리 치정 멜로 드라마다.

배우 이성재는 안정적인 가정과 자극적인 사랑, 모두를 갖고 싶어 하는 인물 ‘신명섭’ 역으로 선주(송윤아 분)와 미라(전소민 분) 사이에서 사랑과 권력 두 마리 토끼를 잡으려는 욕망에 가득 찬 남자로 다채로운 감정의 변화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성재는 영화 “미술관 옆 동물원” “주유소 습격사건”으로 스크린을 장악하는가 하면, 드라마 “아내의 자격” “검사내전” 등 멜로와 코믹 등 다양한 장르를 넘나들며 연기력을 입증 받았다.

“검사내전”에서는 부장검사 ‘조민호’로 변신. 츤데레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으며, '어비스'를 통해서는 극과 극을 오가는 사이코패스 열연을 선보이며 원숙한 연기 내공과 노련함이 넘쳐 이성재 만의 사이코패스 연쇄살인마 캐릭터를 탄생시키는 등 배우 이성재로서의 진가를 발휘하였다.

이번 ‘쇼윈도:여왕의 집” 에서는 두 여자 사이에서 불륜과 가정을 다 지키려는 욕망에 쌓여있는 남자이지만, 사실 더 큰 야망에 쌓여있는 이중적인 두 얼굴의 사나이로 변신을 예고하며 시청자들의 관심은 높아지고 있다.

한편 이성재가 출연하는 채널A 새 드라마 ‘쇼윈도: 여왕의 집’ (극본 한보경, 박혜영/  연출 강솔, 박대희 / 제작 ㈜코탑미디어 / 기획 채널A)은 매주 월,화 밤 10시 30분에 방영된다

vampiro12x2@naver.com

vampiro12x2@naver.com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