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단지닷컴의 선한 영향력, 앞으로도 사회에 이로운 사업 하고파
상태바
산업단지닷컴의 선한 영향력, 앞으로도 사회에 이로운 사업 하고파
  • 이한나 기자
  • 승인 2021.01.21 17: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혁신·진화, 협력·상생, 봉사·나눔을 바탕으로
우리가 생각하는 나눔은 '먼저 주는 것'...

[서울=nbn시사경제] 이한나 기자

지난 15일 내외뉴스통신은 '산업단지의 민간분양'이란 새로운 분야에 도전하여 10년째 기업의 공장 토지 분양과 신증설에 따른 각종 인허가 업무를 한꺼번에 해결해 주는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화성시 동탄신도시 소재 산업단지닷컴 본사를 방문하여 채훈 회장을 인터뷰 하였다. 이자리에는 강성윤 부회장, 서성필 대표이사가 함께하여 산업단지닷컴이 전국 30여곳에서 진행하고 있는 산업단지 민간분양 사업에 대하여 그리고 사업에 앞서서 봉사에도 앞장서고 있는 '산업단지닷컴의 나눔 활동'에 대하여 진솔한 대화의 시간을 가졌다.   

채훈 회장은 "회사 내에 태극기를 걸어두고 공익적인 일을 한다는 마음으로 이 일에 임하고 있다"며 사회에 이로운 사업을 하겠다는 마음가짐을 드러냈다. 

산업단지닷컴은 기존에 국가와 공기업이 주가 되어 개발하던 공단개발 업무가 10여년 전 민간에도 문호가 개방되자 그간의 건축과 부동산 개발사업의 경험을 살려 이 일에 뛰어들어 공공기관이 쉽게 접근하기 어려운 분야까지 함께 서비스 하는 새로운 산업단지 개발 모델을 선보여 업계에 신선한 바람을 일으키고 있는 중견 기업이다. 산업단지닷컴은 산업단지 개발, 분양뿐만 아니라 기업컨설팅, 사후관리 등의 분양과 지원이란 종합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며, 산업단지 입주기업들의 원자재, 설비, 제품관련 정보를 바탕으로 하는 플랫폼 서비스도 함께 제공하고 있다.
 

nbn 시사경제, nbnbiz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