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합매칭플랫폼 컨셀(CONSEL), DEMO DAY 성공적으로 마쳐
상태바
궁합매칭플랫폼 컨셀(CONSEL), DEMO DAY 성공적으로 마쳐
  • 배준철 기자
  • 승인 2020.03.02 15: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19일 서울 강남구에서 열렸던 블록체인 스타트업 데모데이에 참석한 컨셀(consel)의 모습들
지난 19일 서울 강남구에서 열렸던 블록체인 스타트업 데모데이에 참석한 컨셀(consel)의 모습들

[nbn시사경제] 배준철 기자=지난 19일 오후 19시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블록체인 멘토링 D카페에서는 블록체인 스타트업 데모데이가 열렸다.

앤드어스체인, FROMM, 컨셀(CONSEL)까지 총 세 업체가 참여했고 200여명의 투자자들이 함께해 자리를 빛냈으며 각 업체별 설명과 더불어 질의응답 시간을 가졌다.  

태종17년 부터 사주로 혼인을 맺어왔다는 기록이 있을만큼 우리나라는 예로부터 운세, 사주, 궁합 등등 역학에 대한 믿음의 뿌리가 깊다.

그런 이유로 이 날 세번째 순서로 설명 시간을 가진 궁합매칭플랫폼의 (주)컨셀(consel, 대표 강미화)에게 블록체인과 역학이라는 신선한 협업에 청중들은 높은 관심을 보였다.

이 날 컨셀의 주요 설명은 대중들이 일상생활에서 역학을 접하며 어떻게 리워드를 받을 수 있는지에 자세히 설명했다.

홈페이지나 어플리케이션에 정확한 정보를 입력후 가입하는 것만트로도 코인보상이 지급되고 등록돼있는 30만명의 전문가들과의 매칭 서비스를 받은 후 후기작성을 하는 것만으로도 코인보상이 지급되며  매칭후 점수에 따라 코인보상이 지급되는 점을 말했다.

또한 일상에서 접할 수 있는 역학의 많은 분야를 편리하고도 실용성있게 대중들이 접근할 수 있도록 연구개발을 해왔다는 CONSEL은 한국역술인협회에 가입돼있는 인증된 전문가들과 CONSEL플랫폼이 함께함을 어필했다.

CONSEL은 한국역술인협회 인증제도, 확실하고 신뢰할 수 있는 역술인 증명, 플랫폼 검증을 통한 신뢰도 상승, 데이터 평균치가 아닌 맞춤 1:1 진행, 합리적인 비용, 후기에 따른 인지도 상승, 수익 공통 분배화 등을 제공해 자체적으로 차별화 했음을 자랑했다.

또한 사용자들은 사주풀이에 따른 궁합매칭, 매일 달라지는 기운에 따른 인연찾기, 신뢰감 있는 매칭 시스템, 본인인증에 따른 가입심사로 안전한 매칭 등을 여타 플랫폼과의 차별성으로 다가오게 될것임을 덧붙였다.

한편 데모데이를 성황리에 마친 강미화 대표는 "월등한 기술력을 가진 블록체인 업계 엘리트 전문가들과 함께 국제 비즈니스를 진행, 전 세계 최고의 통합 비즈니스 컨설팅 및 플랫폼 전문기업으로 활동할 것이다,"라고 다짐하며 강한 자신감을 내보였다.

 

 

teen21@nate.com

nbn 시사경제, nbnbiz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