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미너스 영빈, 미니 2집 ‘빛과 어둠 사이(Self n Ego)’ 콘셉트 포토 공개
상태바
루미너스 영빈, 미니 2집 ‘빛과 어둠 사이(Self n Ego)’ 콘셉트 포토 공개
  • 홍성훈 기자
  • 승인 2022.01.10 20: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루미너스(LUMINOUS) 영빈 (사진 제공 = 린브랜딩)
▲루미너스(LUMINOUS) 영빈 (사진 제공 = 바른손더블유아이피)

 

[서울=nbn시사경제] 홍성훈 기자

그룹 루미너스(LUMINOUS) 영빈이 첫 번째 개인 콘셉트 포토 주자로 나섰다. 

루미너스(영빈, 수일, 스티븐, 우빈)는 10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빛과 어둠 사이(Self n Ego)’의 영빈 개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영빈은 정면을 응시한 채로 날카로운 카리스마를 발산하고 있다. 영빈은 깊은 눈빛과 함께 오묘한 분위기를 드러내며 보는 이들의 시선을 압도했고 한층 성숙해진 비주얼을 통해 새 변신을 예고했다. 

목덜미에 새겨진 신비로운 별자리와 루미너스의 빛을 상징하는 글리터가 포인트를 더하며 이번 앨범을 통해 선보일 영빈의 색다른 모습에 기대감을 높였다. 

‘빛과 어둠 사이(Self n Ego)’는 ‘Where am I (웨얼 엠 아이)’라는 주제로 ‘진정한 자신(self)’과 가면처럼 ‘만들어진 자아(ego)’ 사이의 혼란과 고민을 담아낸 앨범이다. 루미너스는 전작에 이어 ‘힘겹지만 아름다운 청춘’을 이야기하며 음악으로서 리스너들에게 공감과 위로를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루미너스의 두 번째 미니앨범 ‘빛과 어둠 사이(Self n Ego)’는 오는 20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vampiro12x2@naver.com

vampiro12x2@naver.com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