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미스나인, 17일 미니 4집 발매 기념 팬 쇼케이스 개최 결정
상태바
프로미스나인, 17일 미니 4집 발매 기념 팬 쇼케이스 개최 결정
  • 홍성훈 기자
  • 승인 2022.01.10 20: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로미스나인( (사진 제공 = 린브랜딩)
▲프로미스나인( (사진 제공 =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서울=nbn시사경제] 홍성훈 기자

그룹 프로미스나인(이새롬, 송하영, 장규리, 박지원, 노지선, 이서연, 이채영, 이나경, 백지헌)이 팬 쇼케이스를 열고 전 세계 팬들과 만난다.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지난 7일 공식 SNS를 통해 프로미스나인이 오는 17일 오후 7시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미니 4집 ‘Midnight Guest’(미드나잇 게스트) 발매 기념 팬 쇼케이스(fromis_9 4th Mini Album [Midnight Guest] FAN SHOWCASE)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팬 쇼케이스는 온라인, 오프라인 동시 진행으로 하이브 레이블즈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생중계돼 전 세계 팬들과 함께 특별한 컴백을 맞이한다. 또한, 안전한 공연 개최를 위해 방역 운영 지침을 철저히 준수해 진행할 예정이다.

컴백 당일 진행되는 팬 쇼케이스인 만큼 프로미스나인은 온·오프라인으로 팬들과 소통하며 소중한 추억을 쌓고, 미니 4집 활동과 2022년의 시작을 활짝 열며 설렘 가득한 순간을 선물할 전망이다.

개최 소식만으로도 높은 관심을 받는 프로미스나인의 미니 4집 ‘Midnight Guest’ 발매 기념 팬 쇼케이스에 대한 티켓 예매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위버스와 위버스샵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프로미스나인은 오는 17일 오후 6시 미니 4집 ‘Midnight Guest’ 발매한다. 이에 앞서 같은 날 오후 4시 발매 기념 미디어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vampiro12x2@naver.com

vampiro12x2@naver.com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