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차일드 와이, '온에어' 마지막 공연 성료
상태바
골든차일드 와이, '온에어' 마지막 공연 성료
  • 홍성훈 기자
  • 승인 2022.01.10 20: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골든차일드(Golden Child) 와이(Y)(사진 제공 = 린브랜딩)
▲골든차일드(Golden Child) 와이(Y)(사진 제공 = 울림엔터테인먼트)

 

[서울=nbn시사경제] 홍성훈 기자

그룹 골든차일드(Golden Child) 와이(Y)가 '온에어'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와이는 지난 9일 오후 6시 서울 종로구 동숭동 예스24스테이지 2관에서 열린 극장형 보이는 라디오 '온에어' 마지막 공연으로 팬들과 만났다.

그간 '온에어'의 단독 DJ로 무대에 올랐던 와이는 팬들이 보낸 사연을 소개하며 남다른 공감력을 발휘, 팬들에게 진심 어린 조언을 건네 따뜻한 위로를 안겼다. 

'온에어'가 K팝 스타와 팬들이 직접 만나는 자리인 만큼, 와이는 현장에 있는 팬들은 물론 온라인으로 관람하는 글로벌 팬들의 반응까지 세심히 살피며 활발한 소통을 펼쳤다.

 와이가 '온에어'를 통해 선보인 라이브 무대가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와이는 매력적인 목소리와 탄탄한 가창력을 마음껏 뽐내며 명품 라이브를 들려줘 글로벌 팬심을 설레게 했다.

'온에어'로 팔색조 매력을 발산하며 팬들과 잊지 못할 추억을 쌓은 와이는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를 통해 "한 분 한 분 모두의 눈을 마주치고 소통하고 싶은 소중한 시간이었다. 골드니스(골든차일드 공식 팬클럽명)가 만들어준 자리라고 생각하고, 앞으로 더 자주 만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는 소감을 전했다.

한편, 와이가 속한 골든차일드는 오는 26일 일본 데뷔 싱글 '아 우!!(A WOO!!)'를 발매하고 본격적인 열도 접수에 나선다.

vampiro12x2@naver.com

vampiro12x2@naver.com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