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마무 문별, 미니 3집 '6equence' 트랙리스트 공개
상태바
마마무 문별, 미니 3집 '6equence' 트랙리스트 공개
  • 홍성훈 기자
  • 승인 2022.01.10 21: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문별 (사진 제공 = RBW)

 

[서울=nbn시사경제] 홍성훈 기자

문별은 오늘(10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미니 3집 '6equence'(시퀀스)의 트랙리스트를 선보였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LUNATIC'을 포함해 'Intro : SYNOPSIS', 'G999 (Feat. Mirani)', '머리에서 발끝까지 (Shutdown) (Feat. Seori)', '너만 들었으면 좋겠다 (For Me)', '내가 뭘 어쩌겠니? (ddu ddu ddu)', 'LUNATIC (English Ver.)' 등 총 7개 트랙이 수록됐다. 

문별과 오랜 시간 호흡을 맞춰온 RBW 소속 히트메이커 이상호, 서용배, 이후상, 밍키, 임상혁, 전다운, 코코두부아빠 등이 총출동한 데 이어 브로맨스의 박현규, Inner Child 등도 힘을 보태 높은 완성도를 가늠케 한다.

문별은 6번 트랙 '내가 뭘 어쩌겠니? (ddu ddu ddu)'의 작사, 작곡에 참여하며 한층 성장한 음악적 역량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외에도 문별은 'G999 (Feat. Mirani)', '머리에서 발끝까지 (Shutdown) (Feat. Seori)', '너만 들었으면 좋겠다 (For Me)'의 노랫말을 썼다.

앨범의 크레딧과 함께 공개된 트랙리스트 이미지 속 문별은 두 손으로 눈을 가린 채 앉아 있다. 머리부터 발끝까지 올 화이트 스타일링을 선보인 가운데, 옷 위에는 의문의 빨간 글씨가 써져 있어 눈길을 끈다. 

또한, 문별의 옆에는 'I am not a lunatic'이라는 반복되는 문구가 등장, 앞서 공개된 비주얼 티저 속 취조실로 보이는 공간에 갇혀 히스테릭한 모습을 연기한 문별의 모습과 연결돼 궁금증을 높인다.

미니 3집 '6equence'는 문별이 전작 'DARK SIDE OF THE MOON'에 이어 1년 11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보다. 정식 앨범 발매에 앞서 두 곡의 프리 릴리즈 싱글을 선공개하는 등 신선한 프로모션으로 팬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한편, 문별은 오는 1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미니 3집 '6equence'를 발표한다.

vampiro12x2@naver.com

vampiro12x2@naver.com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