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의 회사’ 한이수-한서준, 현장 스케치 공개
상태바
‘미래의 회사’ 한이수-한서준, 현장 스케치 공개
  • 홍성훈 기자
  • 승인 2022.01.10 21: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래의 회사 (사진 제공 = 에스더블유엠피)
▲미래의 회사 (사진 제공 = 에스더블유엠피)

 

[서울=nbn시사경제] 홍성훈 기자

배우 한이수와 한서준의 웹드라마 ‘미래의 회사’ 현장 스케치 사진이 공개됐다.

웹드라마 ‘미래의 회사’는 급변하는 트렌드를 누구보다 한발 더 빠르게 접근하고 분석하여 투자자들과 소통해야 하는 직업 애널리스트로 첫발을 내딛은 사회생활 초년생 정미래의 회사생활을 통해 좌충우돌하면서도 한 발씩 나아가는 모습을 그린 이야기이다.

한이수는 실수투성이지만 열정만은 남부럽지 않은 신입 애널리스트 정미래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다. 한서준은 정미래의 사수이자 차가운 성격의 7년차 애널리스트 신규호 역을 맡아 한이수와 특급 케미를 선사하며 설렘을 전하고 있다.

공개된 사진에서는 극 중 모습과 달리 한이수와 한서준의 또 다른 매력이 돋보여 눈길을 끈다. 

막대한 업무량과 거듭되는 실수로 지치고 눈치 보던 정미래와 달리 한이수는 카메라만 보이면 밝게 웃는 긍정 에너지로 촬영장을 환하게 밝히고 있다. 한서준도 시크하고 냉정한 신규호와 달리 환한 웃음과 장난끼 어린 브이 포즈로 쾌활한 실제 성격을 알 수 있게 한다.

반면에 사진 속 두 사람의 연기 열정 또한 시선을 사로잡는다. 

어느 곳에 가든 대본을 손에서 놓지 않는 한이수와 쉬는 시간에도 표정에서 몸동작까지 연습하는 한서준의 연기 열정이 점점 더해가는 극의 재미에 한 축을 담당하고 있음을 보여주고 있다.

한편, 웹드라마 ‘미래의 회사’는 미래에셋증권 유튜브 채널 '스마트머니'에서 매주 금요일마다 공개된다.

 

vampiro12x2@naver.com

vampiro12x2@naver.com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