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환, 뮤지컬 '엑스칼리버' 캐릭터 포스터 공개
상태바
이재환, 뮤지컬 '엑스칼리버' 캐릭터 포스터 공개
  • 홍성훈 기자
  • 승인 2022.01.10 21: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재환(사진 제공 = 쇼온컴퍼니)
▲이재환(사진 제공 = 쇼온컴퍼니)

 

[서울=nbn시사경제] 홍성훈 기자

EMK 오리지널 뮤지컬 ‘엑스칼리버’의 새로운 주인공 이재환(빅스 켄)의 캐릭터 포스터가 공개됐다.

10일 뮤지컬 ‘엑스칼리버’ 측은 극 중 ‘아더’ 역으로 새롭게 합류한 배우 이재환(빅스 켄)의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공개된 캐릭터 포스터 속에는 ‘엑스칼리버’의 주인공 ‘아더’로 완벽 몰입한 이재환이 색슨족과의 운명의 결전을 앞두고 결연한 의지를 다지는 듯한 모습이 담겨있다. 

이재환은 깊은 눈빛으로 색슨족의 침략으로 인해 사랑하는 이들이 위험에 처한 ‘아더’의 인간적인 고뇌를 십분 담아내며 사진 한 장만으로도 캐릭터의 서사를 표현해 그가 그려낼 ‘아더’에 대한 기대감을 더한다.

‘엑스칼리버’를 통해 2년 만에 뮤지컬 배우로 무대에 서는 이재환이 연기할 ‘아더’는 왕의 운명을 타고난 청년이지만 성검 엑스칼리버를 뽑은 뒤 자신의 운명 앞에서 고뇌하고 성장하는 캐릭터로, 재연에서 같은 역으로 활약했던 김준수와 앙코르 공연으로 새롭게 합류한 김성규와 함께 무대에 올라 공연의 흥행신화를 이어갈 계획이다.

뉴 아더 이재환의 합류로 더욱 탄탄한 라인업을 완성시킨 뮤지컬 ‘엑스칼리버’는 아더왕의 전설을 새롭게 재해석한 작품으로, EMK의 제작 노하우를 집약한 세 번째 창작 뮤지컬이다.

한편, 뮤지컬 ‘엑스칼리버’는 뉴 캐스트 이재환과 김성규, 김소향, 케이를 비롯해 김준수, 이지훈, 에녹, 강태을, 신영숙, 장은아, 민영기, 손준호, 최서연, 이상준, 이종문, 홍경수 등 화려한 라인업으로 1월 29일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관객들을 맞이한다.

vampiro12x2@naver.com

vampiro12x2@naver.com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