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나, 신곡 'Lonely' 발매
상태바
유나, 신곡 'Lonely' 발매
  • 홍성훈 기자
  • 승인 2022.01.10 21: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유나(Yuna) (사진 제공 = 린브랜딩)
▲ 유나(Yuna) (사진 제공 = 휴맵컨텐츠)

 

[서울=nbn시사경제] 홍성훈 기자

아티스트 유나(Yuna)가 두번째 음원을 공개했다. 

10일 휴맵컨텐츠는 "버추얼 K팝 아티스트 유나가 지난 8일 두번째 곡 'Lonely(론리)'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Lonely'는 지난해 발표해 큰 호응을 받았던 데뷔곡 'Kiss Me Kiss Me(키스 미 키스 미)' 이후 두 번째 곡이다.

첫 번째 곡인 'Kiss Me Kiss Me'는 가상 세계에서 온 유나가 다양한 감정을 찾기 위해 여행을 시작하는 내용을 담았다면, 두 번째 곡 'Lonely'에서는 리스너와 함께 감정을 배워가는 여정 속에서 외로움을 이겨낼 수 있는 사랑의 감정을 알아가는 내용을 담았다. 이 가운데 휴맵컨텐츠는 음원뿐 아니라 향후 웹툰과 리듬게임으로 유나의 세계관을 소개할 예정이다. 

유나의 첫 번째 곡 이후 두 번째 곡 또한 이현승(Tommy Lee) 프로듀서가 작업을 맡았으며, 이 외에도 Genneo(젠니오), TM(티엠) 작곡가가 참여했다.

휴맵컨텐츠는 "유나의 스토리가 최대한 잘 표현될 수 있는 것에 초점을 맞췄다. 유나는 각 장르에 어울리는 다채로운 보이스로 아티스트로서의 한층 넓고 깊어진 음악적 스펙트럼을 보여줄 것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휴맵컨텐츠는 지난해 버추얼 K팝 아티스트 NFT 프로젝트 '서울스타즈(SEOUL STARS)'의 '유나(Yuna)' NFT를 공식 발행(Mint)했다. 

vampiro12x2@naver.com

vampiro12x2@naver.com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