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레이시, 신곡 '숨;(Blood Night)' 단체 콘셉트 포토 공개
상태바
그레이시, 신곡 '숨;(Blood Night)' 단체 콘셉트 포토 공개
  • 홍성훈 기자
  • 승인 2021.02.22 1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레이시 (사진=빅오션ENM)​
그레이시 (사진=빅오션ENM)​

[서울=nbn시사경제] 홍성훈 기자

그룹 그레이시(G-reyish)가 걸크러시 매력이 가득 담긴 단체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빅오션ENM은 21일 자정 공식 SNS 계정을 통해 그레이시의 첫 번째 미니앨범 'M'의 단체 콘셉트 포토를 게재했다. 

공개된 콘셉트 포토에는 폐공장으로 보이는 곳에서 화려한 장식이 있는 블랙 제복을 갖춰 입은 그레이시의 모습이 담겨있다. 각 멤버들의 강렬한 눈빛과 자신감 넘치는 포즈로 보는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완벽한 이미지 변신을 시도한 그레이시는 신곡 '숨;(Blood Night)'을 통해 매혹적이면서도 카리스마 넘치는 매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그레이시는 지난 18일 컴백 스케줄러를 공개했다. 3가지 콘셉트 포토 뿐만 아니라 뮤직비디오 티저 공개 일정을 밝히며 팬들의 기대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소속사 관계자는 "이번 앨범에서는 그레이시만의 걸크러시 매력을 보여드릴 것"이라며 "1년 6개월만의 컴백인 만큼 열심히 준비하고 있다.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그레이시는 2017년 싱글 '쟈니고고'로 데뷔했으며 신영, 예나, 예소, 혜지로 이뤄진 걸그룹이다. '회색을 띤'이라는 뜻의 '그레이시'에는 언제 어디에서나 자신만의 색을 보여주겠다는 멤버들의 각오가 담겨있다. 

한편, 그레이시는 오는 3월 5일 첫 번째 미니앨범 'M'을 발매하고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nbn 시사경제, nbnbiz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