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어스, 새 앨범 'TRICKSTER' 하이라이트 메들리 공개
상태바
원어스, 새 앨범 'TRICKSTER' 하이라이트 메들리 공개
  • 홍성훈 기자
  • 승인 2022.05.14 14: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원어스(ONEUS) (사진 제공 = 알비더블유(RBW))
▲원어스(ONEUS) (사진 제공 = 알비더블유(RBW))

 

[서울=nbn시사경제] 홍성훈 기자

그룹 원어스(ONEUS)가 다채로운 장르가 담긴 새 앨범 'TRICKSTER'(트릭스터)를 예고했다.

소속사 알비더블유(RBW)는 오늘(14일) 0시, 원어스(RAVN(레이븐)·서호·이도·건희·환웅·시온) 공식 SNS를 통해 일곱 번째 미니앨범 'TRICKSTER'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카리스마와 소년미가 공존하는 원어스의 변화무쌍한 비주얼과 함께 새 미니앨범 'TRICKSTER'에 수록된 7곡의 하이라이트 음원이 담겼다. 

불리한 상황을 단번에 뒤집는 조커 패를 빗댄 첫 번째 트랙 'Intro : Who Got the Joker?'을 시작으로 청량한 매력이 돋보이는 락 기반의 틴에이지 팝 'Skydivin’', 힙합 트랙에 펑키 사운드가 더 해진 하이브리드 장르 '두 눈 빠지도록 (Firebomb)', R&B가 가미된 힙합 장르의 '취급주의 (Fragile)', 원어스가 처음으로 시도하는 레게 장르의 곡 'Mr. Wolf' 등 다채로운 장르를 예고했다.

마지막에는 타이틀곡 '덤벼 (Bring it on)'와 타이틀곡 영어 버전의 하이라이트 음원이 공개되며 대미를 장식했다.

타이틀곡 '덤벼 (Bring it on)'는 강렬한 브라스 라인 위 드릴(Drill)과 트랩(Trap) 장르를 녹여낸 힙합 장르의 곡이다.

거칠게 몰아치는 랩핑과 섬세한 벌스가 긴장감을 불어넣으며 박진감 넘치게 진행된다.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통해 공개된 중독성 강한 멜로디가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잡으며 완곡에 대한 기대감을 상승시킨다.

이번 앨범은 원어스 멤버들의 높은 참여도가 두드러진다. 레이븐은 자작곡 '두 눈 빠지도록'(Firebomb)을 비롯해 총 6곡에 작사에 참여했고, 이도는 작사, 작곡에 모두 참여한 '스카이다이빙'(Skydivin')를 포함해 수록곡 3곡 크레디트에 이름을 올렸다.

또한, 환웅은 타이틀곡 '덤벼'(Bring it on) 안무에 참여하는 등 멤버들의 적극적인 참여로 완성된 앨범으로 원어스의 색깔을 선명히 했다.

한편, 원어스는 오는 17일 오후 6시, 새 미니앨범 'TRICKSTER'을 발표한다.

 

vampiro12x2@naver.com

vampiro12x2@naver.com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