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비, 단독 콘서트 'NEXT PAGE' 개최
상태바
아이비, 단독 콘서트 'NEXT PAGE' 개최
  • 이송옥 기자
  • 승인 2022.06.23 17: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bn시사경제] 이송옥 기자

 

 

▲ 아이비(IVY) (사진 제공 = Creative i (크리에이티브 아이))
▲ 아이비(IVY) (사진 제공 = Creative i (크리에이티브 아이))

 

 

가수 아이비(IVY)가 15년 만에 단독 콘서트를 선보인다.

아이비는 오는 8월 13일과 14일 양일 간 서울 용산구에 위치한 노들섬 라이브하우스에서 단독 콘서트 'NEXT PAGE (넥스트 페이지)'를 개최한다.

'NEXT PAGE'는 아이비가 그동안 써 내려온 페이지와 앞으로 써 내려갈 다음 페이지를 모두 의미하는 타이틀이다.

아이비는 팬들과 오래오래 행복하게 함께 하고 싶은 마음을 담아 고품격 라이브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아이비는 발라드, 댄스, 뮤지컬 넘버까지 총망라한 다채로운 셋 리스트를 준비 중에 있으며, 이번 공연은 13인조 국내 최정상급 연주자들과 함께 올 라이브 공연으로 펼쳐진다.

아이비는 지난 2005년 데뷔와 동시에 각종 음악 시상식을 휩쓴 이후 17년 째 꾸준히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아티스트다.

현재 뮤지컬 '아이다'로 관객들과 만나고 있는 아이비는 자신의 이름으로 15년 만에 펼치는 이번 단독 콘서트에서 또 한번 무대 위 저력을 드러낼 예정이다.

한편, 한국콘텐츠진흥원(KOCCA)이 지원하는 2022 아이비 콘서트 'NEXT PAGE'의 오프라인 티켓은 이달 23일 오후 8시부터 온라인 예매 사이트 인터파크와 예스24를 통해 예매할 수 있다. 

 

 

nbn 시사경제, nbnbiz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