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준표 "어찌 속내를 감출 수 있었겠나"...'내부 총질' 발언 대통령 두둔
상태바
홍준표 "어찌 속내를 감출 수 있었겠나"...'내부 총질' 발언 대통령 두둔
  • 이원영 기자
  • 승인 2022.07.27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준표 대구 시장. (TV 홍카콜라)
홍준표 대구 시장. (TV 홍카콜라)

 

nbn시사경제] 이원영 기자

홍준표 대구시장이 윤석열 대통령의 문자메시지 공개 사태와 관련해 "당대표가 화합적 리더십으로 당을 이끌지 않고 계속 내부 불화만 야기 시키는 것을 보고 어찌 속내를 계속 감출 수가 있었겠나"라고 대통령을 두둔했다.

홍 시장은 27일 페이스북에 글을 올려 "지난 대선 때 두 번에 걸친 '이준석 파동'을 제가 중재해서 어렵사리 대선을 치렀다"며 "그런데 정권을 교체한 후에도 소위 윤핵관들과 이준석 대표의 불화는 계속 되었고 안철수 의원과 이준석 대표의 불화도 계속됐다"고 꼬집었다.

이어 "윤석열 대통령의 정치적 미숙함과 더불어 정권초기부터 불안한 출발이 되고, 계속 이어지고 있다"고 비판했다.

또 "이제 그만들 하고 민생을 돌보는 정치들 좀 하시라"며 "이러다간 어렵사리 잡은 정권이 더 힘들어 질 수도 있다"고 비판했다.

홍 시장은 이날 자신의 온라인 소통플랫폼 '청년의꿈' 게시판에서 한 이용자가 "윤석열 대통령의 본심이 드디어 드러났는데 보셨습니까. 한마디 해주십쇼"라는 질문을 받고도 "대통령도 사람입니다"라는 답변을 남기기도 했다.

앞서 윤 대통령이 권성동 국민의힘 원내대표와 나눈 텔레그램 메시지에 이 대표를 두고 '내부총질이나 하던 당대표'라고 언급한 것이 공개돼 논란이 커졌다.

 

qidosa@gmail.com

 

nbn 시사경제, nbnbiz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