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마무+, 첫 싱글 'Better' 발표
상태바
마마무+, 첫 싱글 'Better' 발표
  • 김희정 기자
  • 승인 2022.08.30 13: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마무+(마마무 플러스)  (사진 제공 = 알비더블유(RBW))
▲마마무+(마마무 플러스) (사진 제공 = 알비더블유(RBW))

 

[서울=nbn시사경제] 김희정 기자

'마마무 첫 유닛' 마마무+(마마무 플러스) 첫 싱글 'Better'(베터)가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마마무+(솔라·문별)는 오늘(3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싱글 'Better'를 발표하고 유닛 데뷔에 나선다.

타이틀곡 'Better (Feat. BIG Naughty)'는 힙합계 신흥 대세 빅나티와 컬래버레이션 신곡으로 음원 강자들의 음악적 시너지를 선사할 전망이다.

타이틀곡 'Better (Feat. BIG Naughty)'는 무채색의 삶 속에 너와 함께하는 시간이 색을 입혀 특별함을 더한다는 힐링 메시지를 전한다.

미니멀한 트랙 위에 얹어진 솔라와 문별의 달콤하고 산뜻한 보컬이 리스너들에게 행복감을 선사한다. 몽글몽글하게 반복되는 신스 리프 위 솔라, 문별과 빅나티의 음색이 더해져 간질간질한 설렘을 불어넣는다.

'마마무+'는 데뷔 9년 차 마마무의 첫 유닛 그룹으로, 멤버 솔라와 문별로 구성되었다.

유닛명은 기존 마마무에 더해(+) 새로운 콘셉트와 음악 등 한계를 두지 않은 활동을 이어나가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으며, 두 멤버의 음악적 변신에 발매 전부터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마마무+의 첫 싱글 'Better'은 오늘(3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ods05055@daum.net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