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가수 비 미녀 골퍼와 불륜설에 소속사 "김태희 박장대소"
상태바
[영상] 가수 비 미녀 골퍼와 불륜설에 소속사 "김태희 박장대소"
  • 김희정 기자
  • 승인 2022.10.07 14: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상편집=김수정 기자)

[nbn시사경제] 김희정 기자

가수 겸 배우 비(정지훈)와 프로골퍼 박결의 불륜설이 일파만파 번지고 있는 가운데 박결은 이에 대해 “어이가 없다”는 반응을 나타냈다.

박결은 6일 오후 인스타그램을 통해 이같이 밝히며 “몇 년 전에 스폰서 행사에서 본 게 다인데… 번호도 모르는데… 나쁜 사람들”이라고 불쾌감을 드러냈다.

이어 평소 ‘필드 위 김태희’라는 자신에 대한 수식어를 언급, “닮지는 않았지만 비교해줘서 고마웠는데 이런 말도 안 되는 일이 생기다니…”라고도 말했다.

앞서 한 여성지가 ‘톱스타 A씨가 지성과 미모를 겸비한 아내를 두고 골프 선수와 열애 중’이라는 이니셜 보도를 낸 뒤, 온라인에서는 해당 인물들이 골퍼 박결, 비, 배우 조정석이라는 등의 추측이 난무했다.

이에 대해 비 소속사 레인컴퍼니는 이날 공식 SNS를 통해 “당사는 아티스트에 대해 돌고 있는 루머와 찌라시를 인지하고 있었으나, 대응할 가치조차 없는 명백한 허위사실이기에 어떤 입장 표명도 불필요하다 판단했다”고 밝혔다.

하지만 “어제오늘 루머가 빠르게 퍼져 나가기 시작하여 아티스트는 물론 그 가족에 대한 인신공격, 비난 등이 무분별하게 이뤄지고 있음을 확인해 더는 묵과하기 어려운 상황이기에 공식입장을 표명하게 됐다”고 했다.

그러면서 “대중에게 노출된 연예인이기에 앞서 한 사람의 인간으로서 최소한의 존엄과 예의, 인권은 지켜져야 한다고 생각한다”고 강조했다.

레인컴퍼니는 “최초 이니셜로 보도한 보도 매체에 문의하여 해당 아티스트가 맞는지를 확인했고, 해당 이니셜은 소속 아티스트가 아니라는 확답까지 받은 상황”이라며 “허위 유포에 대해 모두 책임을 묻고 법적 절차로 선처 없이 강경 대응할 것”이라고 경고했다.

비의 아내인 배우 김태희의 소속사 측도 이날 조선닷컴을 통해 “완전히 없는 이야기여서 낼 입장도 없다”며 “김태희도 이를 처음 듣고 너무 어이가 없어서 박장대소했다”고 했다.

한편, 배우 조정석 소속사 잼엔터테인먼트도 “모두 명백한 허위사실이며 당사와 배우 본인은 현재 일면식도 없는 사람과 관련됐다는 허위사실과 다양한 추측들이 마치 사실인 것처럼 둔갑해 황당하다”라고 입장을 냈다.

잼엔터테인먼트는 “조정석 배우는 그 어떠한 여성 골프 선수와도 개인적 친분뿐만 아니라 일면식조차 없다”며 “배우의 명예를 훼손하는 악의적 행위에 대해 강력하게 법적 대응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ods05055@daum.net

 

nbn 시사경제, nbnbiz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