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진아, 새 디지털 싱글 ‘진심이었던 사람만 바보가 돼’ 발매
상태바
권진아, 새 디지털 싱글 ‘진심이었던 사람만 바보가 돼’ 발매
  • 김희선 기자
  • 승인 2022.10.13 14: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권진아 (사진 제공 = 안테나)
▲권진아 (사진 제공 = 안테나)

 

[서울=nbn시사경제] 김희선 기자

싱어송라이터 권진아가 이별 감성을 가득 담은 신곡 ‘진심이었던 사람만 바보가 돼’로 돌아온다. 

권진아는 오늘(1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진심이었던 사람만 바보가 돼’를 공개한다. 

신곡 ‘진심이었던 사람만 바보가 돼’는 이별을 겪어본 사람이라면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섬세한 감성과 직설적인 표현의 가사가 인상적인 ‘권진아 표 이별 발라드’이다. 이별의 공허함과 아련함을 동시에 표현해낸 드라마틱한 곡 전개와 권진아의 감성 짙은 목소리가 높은 몰입감을 선사하며 누군가에게 ‘진심’이었던 이들의 공감을 불러일으키기에 충분하다. 

이번 곡 역시 권진아가 직접 작사, 작곡, 프로듀싱한 만큼 더욱 진정성 있는 음악이 탄생했다. 피아노, 스트링과 권진아의 목소리로만 채워져 보컬에 더욱 집중하게 만드는 한편, 담담하게 시작하는 도입부부터 애절하게 감정을 토해내는 후반부까지 감정선에 따라 섬세하게 변화하는 권진아의 폭넓은 보컬 레인지를 확인할 수 있다. 

또한 권진아는 신곡 발매와 함께 라이브 필름 공개를 예고하며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켰다. 음색 여신 수식어를 입증하는 완벽한 라이브 실력과 완성도 높은 영상미로 한층 더 깊은 감동을 선사할 전망이다. 

한편, 권진아는 오늘(13일) 오후 6시 새 디지털 싱글 ‘진심이었던 사람만 바보가 돼’를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한다.

khs61812@gmail.com

 

nbn 시사경제, nbnbiz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