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로스오버 그룹 '미라클라스', 데뷔 5주년 'My hero' 발매
상태바
크로스오버 그룹 '미라클라스', 데뷔 5주년 'My hero' 발매
  • 김희선 기자
  • 승인 2022.11.11 14: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팬덤 "기적"을 노래하는 팬 헌정곡..."나의 영웅은 내 주변에서 함께하는 소중한 사람"
11월 11일 12시, 전세계 동시 발매
'My hero'(출처 : 미라클라스 공식 SNS)
'My hero'(출처 : 미라클라스 공식 SNS)

[nbn시사경제] 김희선 기자

"기적을 노래하는" 크로스오버 그룹 '미라클라스'가 데뷔 5주년을 기념해 디지털 싱글 앨범을 발매한다.

신곡 'My Hero'는 데뷔 5주년을 맞은 크로스오버 그룹 미라클라스가 팬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헌정하는 곡이다. 팀명과 인사말에서 반복되는 '기적'이 이 그룹의 팬덤명으로, '나의 영웅은 특별한 누군가가 아닌 내 주변에서 함께해 주는 소중한 사람들이다'라는 내용을 담고 있다. 작사가 하멜리가 가사를 쓰고, 음악감독 이상훈이 작곡했으며, 한글과 영문 버전으로 앨범을 출시하였다.

JTBC 팬텀싱어2에서 준우승을 거머쥔 '미라클라스'는 바리톤 김주택, 뮤지컬 배우 박강현, 테너 정필립, 베이스 한태인으로 구성되어, 파워풀한 가창력과 함께 멤버 간 친밀감으로 시작된 유쾌한 비글미와 환상적인 하모니를 보여주고 있다.

이번 앨범은 미라클라스의 3번째 앨범으로, 미라클라스가 결성된 2018년 첫 앨범 '로만티카(Romantica)'가 발매됐으며, 올해 1월 5일 두번쨰 앨범 '리부트(RE:BOOT)'를 발매했다.

'My hero' 뮤직비디오(왼쪽부터 박강현, 김주택, 정필립, 한태인)(출처 : 위클래스 유튜브 화면 캡처) 
'My hero' 뮤직비디오(왼쪽부터 박강현, 김주택, 정필립, 한태인)(출처 : 위클래스 유튜브 화면 캡처) 

미라클라스의 소속사인 위클래식(전, 라이브러리컴퍼니)는 팬들을 향한 앨범인 만큼, 정식 발매 한 시간 전인 11시, 공식 유튜브에 'My hero'의 한글판과 영어판, 뮤직비디오를 선공개했다. 

'리부트(RE:BOOT)' 발매 이후 1월에 익산을 시작으로 서울, 대구, 부산 등 전국콘서트를 개최했으며, 지난 10월 '미라클라스 콘서트 RE:BOOT 플러스'까지 성황리에 마쳤다.

또, 12월 11일 롯데콘서트홀에서 '미라클라스 콘서트  RE:BOOT 파이널' 공연을 앞두고 있는데, 이 공연에 앞서 RE:BOOT와  RE:BOOT 플러스 티켓을 가지고 있는 사람에게는 티켓 구매 시 '재관람 할인' 혜택이 있다.

위클래식는 'RE:BOOT 파이널'에 유료예매한 예매자에 한해 'My hero' 디지털 싱글 실물 앨범을 준비해 팬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담아 무상으로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khs61812@gmail.com

nbn 시사경제, nbnbiz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