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말고 동거' 한혜진-이용진-아이키-이수혁, 메인 포스터 공개
상태바
'결혼 말고 동거' 한혜진-이용진-아이키-이수혁, 메인 포스터 공개
  • 홍성훈 기자
  • 승인 2023.01.17 0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결혼 말고 동거 
▲결혼 말고 동거 

 

[서울=nbn시사경제] 홍성훈 기자

 ‘결혼 말고 동거’가 4MC 한혜진X이용진X아이키X이수혁과 함께한 ‘핫핑크’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16일 공개된 ‘결혼 말고 동거’ 메인 포스터는 ‘동거’를 택한 연인들의 뜨거운 애정을 상징하는 듯한 ‘핫핑크’ 배경 아래, 유쾌한 표정으로 모여 있는 한혜진X이용진X아이키X이수혁의 모습을 담았다. 

모든 사람들에게 가장 편안하면서도 내밀한 공간인 ‘집’처럼, 포스터는 그 심플함 속에도 ‘동거하우스’를 상징하고 있다.

부드러운 러그, 빈백 소파, 어느 집에나 하나쯤 있을 법한 화분들과 협탁 위 스탠드 등은 ‘동거남녀’들이 평소 공유하고 살아가는 것들이다. 또한 ‘결혼 말고 동거’라는 프로그램 타이틀은 2인용 침대 로고 안에 들어가 있고, ‘결혼 X, 동거 O’로 읽힐 수 있게끔 포스터 곳곳에 O와 X가 배치되어 눈에 띈다. 

한집살이를 하는 사람들처럼 편안한 분위기에서 ‘진솔 토크’를 이어갈 한혜진X이용진X아이키X이수혁은 다양한 경험치를 가진 공감 만점 MC들이다. ‘미혼’ 한혜진과 이수혁은 반전 매력이 가득한 ‘연애 참견러’로서, ‘기혼’ 이용진과 아이키는 실제 배우자와 동거 중인 ‘결혼 선배’로서 다채로운 이야기를 들려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결혼 말고 동거’는 1월 20일 금요일 저녁 8시 2회 연속 방송으로 만날 수 있다. 

vampiro12x2@naver.com

nbn 시사경제, nbnbiz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