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동근, 31일 웹드라마 ‘우리의 디데이’ OST ‘후애’ 리메이크 음원 발매
상태바
한동근, 31일 웹드라마 ‘우리의 디데이’ OST ‘후애’ 리메이크 음원 발매
  • 홍성훈 기자
  • 승인 2023.01.31 09: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동근 (사진 제공 = 린브랜딩)
▲한동근 (사진 제공 = 린브랜딩)

 

[서울=nbn시사경제] 홍성훈 기자

가수 한동근이 ‘우리의 디데이’ OST 첫 주자로 나선다.

한동근이 가창한 웹드라마 ‘우리의 디데이’(공동 제작 레이벡스, 203프로젝트)의 첫 번째 OST ‘후애’가 오는 3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후애’는 지난 2002년 발매된 드라마 ‘순수의 시대’ OST로, 그룹 M.N.J의 대표곡 중 하나다. 한동근은 담담한 목소리로 시작해 후반부 고조되는 감정선을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이끌며 원곡과는 또 다른 울림을 전한다.

특히 한동근은 섬세한 표현력으로 “그대를 나 너무 사랑하기에 내가 떠나는 거죠”, “내 삶이 끝난 뒤에도 그대를 만나지 않게 해달라고 기도해요” 등 처절한 노랫말을 전달하며 극의 몰입도를 높일 예정이다.

한동근은 ‘서로’, ‘햇 좋은 날’, ‘미련을 말하는’, ‘너는 나의 바다’ 등 앨범을 발매하며 활발한 음악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다양한 OST와 프로젝트 음원으로도 리스너들과 소통 중이며, 지난해 발매한 음악 프로젝트 ‘말하는’의 음원 ‘새벽에 걸려 온 너의 전화는’으로 현재까지 음원 차트를 지키고 있다.

‘우리의 디데이’는 삶의 D-DAY를 세워둔 남자와 그의 친구들의 마지막 여행 이야기를 그린 작품으로 배우 손민호, 신보라, 정준환, 윤하빈이 그리는 ‘청춘발악’ 여행기가 MZ세대 시청자들의 공감을 자아내고 있다.

한편, 한동근이 가창한 ‘우리의 디데이’ OST ‘후애’는 오는 31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vampiro12x2@naver.com

nbn 시사경제, nbnbiz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