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량타콘'이 돌아왔다, 신곡 'DO or NOT' 국내 음원 차트 1위
상태바
'청량타콘'이 돌아왔다, 신곡 'DO or NOT' 국내 음원 차트 1위
  • 오서연 기자
  • 승인 2021.03.16 17: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펜타곤, 신곡 'DO or NOT'으로 국내 음원 차트 정상 차지 "한 발 한 발 성장할 것"
그룹 펜타곤(Pentagon) / 사진제공=큐브엔터테인먼트
그룹 펜타곤(Pentagon) / 사진제공=큐브엔터테인먼트

[nbn시사경제]오서연 기자

그룹 펜타곤(Pentagon)이 미니 11집 'LOVE or TAKE'(러브 올 테이크)로 국내 음원 차트 1위를 차지했다.

펜타곤은 15일 오후 6시 미니 11집 'LOVE or TAKE'를 발매한 가운데, 타이틀곡 'DO or NOT'(두 올 낫)이 지니 뮤직 실시간 음원차트 정상에 올랐다.

벅스에서는 수록곡 전곡이 차트인 했으며 멜론에서는 24Hit에 진입하는 등 성공적인 컴백 신호를 올렸다. 

펜타곤은 국내 음원차트 1위를 기록한 것에 대해 "음원차트에서 1위를 달성해 정말 기쁘고 행복하다. 유니버스와 함께 이 기분을 느낄 수 있어 더 좋고, 덕분에 또 꿈을 꾸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펜타곤의 속도로 한 발 한 발 나아갈 수 있게 더 열심히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펜타곤의 미니 11집 'LOVE or TAKE'는 쿨하면서도 자신감 넘치는 펜타곤만의 사랑 방식을 담은 앨범이다. 누구나 쉽게 공감할 수 있는 주제와 그동안 선보인 청량함에 성숙함까지 더해 조금 더 달콤하고 진지해진 사랑 이야기를 전한다.

타이틀곡 'DO or NOT'은 리더 후이와 멤버 우석 그리고 작곡가 네이슨(NATHAN)이 의기투합한 Pop-Rock 장르의 곡이다. 단순 명료하고 명쾌한 펜타곤만의 사랑 방식을 특유의 중독적인 멜로디와 화법으로 표현했다. 특히 뮤지컬적인 요소가 가미된 에너지 넘치는 퍼포먼스로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한편, 펜타곤은 신곡 'DO or NOT'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syyoo98@yonsei.ac.kr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