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산림총회 대학생 홍보단, 참신한 시각으로 세계산림총회 알려
상태바
세계산림총회 대학생 홍보단, 참신한 시각으로 세계산림총회 알려
  • 김경진 기자
  • 승인 2021.07.01 09: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계산림총회 대학생 홍보단 2기 해단식’ 개최
‘세계산림총회 대학생 홍보단 2기(이하 ‘홍보단’)’ 해단식 현장. (사진=산림청 제공)
‘세계산림총회 대학생 홍보단 2기(이하 ‘홍보단’)’ 해단식 현장. (사진=산림청 제공)

[nbn시사경제] 김경진 기자

지난 6월 29일 ‘세계산림총회 대학생 홍보단 2기’ 해단식이 산림청 국제산림협력관 등 관계관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해단식에서는 지난 6개월 간 홍보단이 제작한 우수 콘텐츠를 공유하는 한편, 우수 홍보단에 대한 시상을 진행하고, 특히 그 중 2명을 선발해 산림청장 표창을 수여했다.

산림청은 대학생들의 참신한 생각을 바탕으로 세계산림총회를 알리기 위해 작년 12월 홍보단 총 30명을 선발했으며, 올해 1월부터 6월까지 홍보단 운영을 통해 총회에 대한 관심을 고조시켰다. 

한편, 산림청은 6월 9일 홍보단 3기 모집을 공고했으며, 6월 30일까지 접수해 총 40명의 홍보단을 선발할 계획이다. 

선발된 홍보단은 내년 총회 개최 전까지 활동하게 되며, 일부는 총회 현장요원으로 투입될 예정이다.

박은식 산림청 세계산림총회 준비기획단장은 “코로나19라는 어려운 여건 속에서 총회를 알리기 위해 노력해 주신 홍보단 여러분들에게 감사드린다”며 “공식적인 홍보단 활동이 끝났지만, 앞으로도 총회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시고 성공적으로 개최될 수 있도록 응원해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kjinee97@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webmaster@nbnbiz.co.kr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