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미, 송민호X피오 'Brrrr Friends' 출연
상태바
선미, 송민호X피오 'Brrrr Friends' 출연
  • 홍성훈 기자
  • 승인 2021.03.03 1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bn시사경제] 홍성훈 기자

​▲선미 (사진 제공 = NOW. )​
​▲선미 (사진 제공 = NOW. )​

 

3일(수) 밤 9시 30분 네이버 NOW. <Brrrr Friends>에 가수 선미가 게스트로 출연한다

<Brrrr Friends>는 연예계 절친으로 잘 알려진 송민호와 피오가 호스트로 진행하는 심야 라이브 쇼다. 송민호와 피오가 ‘하고 싶은 걸 다 하는’ 콘셉트로, 매 회 다채로운 코너를 선보이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3일 방송에는 가수 선미가 게스트로 출연한다.

선미는 지난 12월 <Brrrr Friends> ‘일로 만난 사이 특집’에 출연해 송민호, 피오와 함께 뜻밖의 케미를 만들어내며 솔직 담백한 매력을 보여준 바 있다.

이날 방송에서는 음원 공개와 동시에 각종 음원차트 1위에 오르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선미의 신곡 ‘꼬리 (TAIL)’에 대해 집중 탐구하는 시간이 마련됐다.

고양이를 연상시키는 파격적인 안무의 감상 포인트부터 선미가 직접 작사한 가사까지 이번 신곡에 얽힌 다양한 비하인드 스토리를 들을 수 있을 예정이다.

선미는 송민호와 피오에게 ‘꼬리 (TAIL)’를 비롯한 본인의 대표곡들의 포인트 안무를 직접 가르쳐주는 시간을 갖는 한편, 팬들이 보내온 질문에 답변하며 활발한 소통을 이어갈 예정이다.

한편, 송민호와 피오가 진행하는 네이버 NOW. <Brrrr Friends>은 매주 수요일 밤 9시 30분에 즐길 수 있다. 

nbn 시사경제, nbnbiz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