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밀양시 자원봉사자 한마음대회 열려
상태바
2021년 밀양시 자원봉사자 한마음대회 열려
  • 장현호 기자
  • 승인 2021.12.17 2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상회복의 씨앗으로 지역사회의 희망백신 역할해온 자원봉사자 격려
밀양시(시장 박일호)는 17일 밀양시청 대강당에서 ‘2021년 자원봉사자 한마음대회’를 개최했다.(사진제공=밀양시)
밀양시(시장 박일호)는 17일 밀양시청 대강당에서 ‘2021년 자원봉사자 한마음대회’를 개최했다.(사진제공=밀양시)

 

[밀양=nbn시사경제] 장현호 기자

밀양시(시장 박일호)는 17일 밀양시청 대강당에서 한 해 동안 도움이 필요한 곳을 찾아 자원봉사를 실천해 온 자원봉사자들이 한자리에 모여 ‘2021년 자원봉사자 한마음대회’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한 해 동안 지역사회 나눔 문화 확산에 앞장서고 솔선수범한 자원봉사자를 포상하고 격려하기 위해 마련된 행사로 식전 축하공연, 봉사활동 동영상 시청, 자원봉사 유공자 표창 순으로 진행됐다.

자원봉사 유공자 표창 수상자는 총 38명으로 도지사상 5명, 하반기 자원봉사왕 3명, 시장상 16명, 시의장상 2명, 국회의원상 3명 등으로 코로나19로 대면활동이 어려운 상황에서도 지역사회 곳곳에서 활동하며 자원봉사의 가치를 드높인 유공자들에게 수상의 영광이 돌아갔다. 

이명숙 밀양시자원봉사단체협의회장은 “코로나19 상황에서도 자원봉사자들의 따뜻한 마음과 헌신적인 봉사가 있었기에 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이 더욱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유지할 수 있었다”라며 “앞으로도 따뜻한 밀양을 만들기 위해 자원봉사자들과 함께 적극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박일호 밀양시장은 “코로나로 어려운 상황에서도 지역사회의 희망백신 역할을 하는 자원봉사자 덕분에 밀양의 나눔 온도가 높아지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자원봉사로 하나 되는 밀양을 만들어 주시고, 지역에 대한 사랑으로 나눔과 봉사활동에 최선을 다해 주시기 바란다”라고 당부했다.

janghh6204@hanmail.net

nbn 시사경제, nbnbiz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