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걸 유아, 첫 싱글 앨범 'Borderline' 트랙리스트 이미지 공개
상태바
오마이걸 유아, 첫 싱글 앨범 'Borderline' 트랙리스트 이미지 공개
  • 홍성훈 기자
  • 승인 2024.03.07 08: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마이걸 유아 (YooA) (사진 제공 = RBW, WM엔터테인먼트)
▲오마이걸 유아 (YooA) (사진 제공 = RBW, WM엔터테인먼트)

 

[서울=nbn시사경제] 홍성훈 기자

그룹 오마이걸 유아 (YooA)가 첫 싱글 앨범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6일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 채널에 유아의 첫 싱글 앨범 'Borderline'의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게재했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블랙 배경 한가운데 선명한 빛이 보이고 그 빛 사이로 어딘가를 향해 손을 뻗고 있는 유아의 모습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유아의 첫 싱글 앨범 'Borderline'에는 타이틀곡 'Rooftop'과 함께 'Love Myself', 'Shooting Star'까지 총 3곡이 수록되며, 트랙과 함께 첫 싱글 앨범에 참여한 작가진의 이름이 적혀 있어 기대감을 한층 더 높인다

타이틀곡 'Rooftop'에는 서정적이고 섬세한 감성의 가사로 대중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작사가 서지음과 장르를 넘나드는 실력으로 인기 아티스트들과 작업을 함께한 작곡팀 쏠시레가 참여했으며, 수록 곡에는 다수의 히트곡을 만든 라이언전이 참여하는 등 화려한 라인업으로 앨범에 대한 관심 역시 뜨거워지고 있다.

또한 이번 트랙리스트 공개로, 보컬 실력과 퍼포먼스, 비주얼까지 올라운더 솔로 아티스트 유아가 보여줄 독보적인 콘셉트뿐만 아니라 히트 작가진들과 함께 선보일 음악적 시너지에 대한 기대감까지 더해져 유아의 첫 싱글 앨범은 어느 때보다 주목받고 있다. 

한편, 유아는 오는 1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싱글 앨범 'Borderline'을 발매한다.

the_last_night@hanmail.net

nbn 시사경제, nbnbiz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