람다테스트-인플렉트라, 파트너십 통해 향상된 애플리케이션 라이프사이클 관리 기능 제공
상태바
람다테스트-인플렉트라, 파트너십 통해 향상된 애플리케이션 라이프사이클 관리 기능 제공
  • 조재희 기자
  • 승인 2024.03.21 17: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람다테스트의 테스트 플랫폼과 인플렉트라의 스피라팀 ALM 시스템은 소프트웨어 개발 워크플로를 간소화하고
결과물 품질을 개선하며 프로젝트 납기를 단축하는 종합 솔루션을 제공함

[nbn시사경제] 조재희 기자

람다테스트 로고(사진 제공=람다테스트LAMBDATEST)
사진 제공=람다테스트(LAMBDATEST)

선도적인 클라우드 기반 통합 테스트 플랫폼인 람다테스트와 IT 소프트웨어 라이프사이클 관리 솔루션 분야의 글로벌 시장 리더인 인플렉트라가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하여 개발팀의 소프트웨어 프로젝트 관리 및 제공 방식을 혁신한다고 발표했다.

람다테스트와 인플렉트라의 스피라팀(SpiraTeam)이 통합되어 프로그램 및 포트폴리오 관리, 요구 사항 수집, 릴리스 계획, 테스트 케이스 및 이슈 관리, 베이스라인 설정, 작업 워크플로 처리 등 소프트웨어 개발의 필수적인 측면을 모두 다루는 독보적인 솔루션을 만들게 되었다.

인플렉트라의 최고경영자인 아담 샌드맨(Adam Sandman)은 이번 협업에 대한 열정에 대해 “자동화된 테스트 분야의 글로벌 리더인 람다테스트와 전략적 기술 파트너십을 체결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람다테스트의 강력한 브라우저 간 테스트 플랫폼과 스피라팀의 직관적인 프로젝트 관리 소프트웨어를 결합하여 개발자와 팀들에게 원활한 워크플로를 제공하여 효율적인 테스트와 프로젝트 납품을 보장하는 것이 우리의 목표다. 함께 협력하여 기업들이 속도와 품질, 낮은 위험으로 중요한 소프트웨어의 제공 범위를 확대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람다테스트의 제품 책임자이자 공동 창립자인 마얀크 볼라(Mayank Bhola)는 이번 통합의 영향에 대해 “람다테스트는 인플렉트라와의 파트너십으로 중요한 이정표를 세웠다. 스피라팀과 통합하여 소프트웨어 개발 및 테스트 프로세스의 효율성을 새롭게 시너지를 창출하고 있다. 이 강력한 솔루션은 워크플로를 간소화하고 결과물의 품질을 향상해 궁극적으로 성공적인 프로젝트 납품으로 이어질 것을 약속한다”고 말했다.

개발자부터 프로젝트 관리자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사용자 그룹이 단독으로도 강력하고 결합하면 더욱 실용적인 도구로 무장할 수 있게 되어 이 전략적 파트너십의 혜택을 누리게 될 것이다. 이 협업은 프로젝트 관리에서 테스트 단계로 전환하는 과정을 원활하게 만들어 단축된 기간에 우수한 품질의 소프트웨어 제품을 제공하도록 보장한다.
 

cjh7034@naver.com

nbn 시사경제, nbnbiz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