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샤트리, 4월 6일 '오늘의 선곡' 음원 '아낌없이 널 사랑해 함께 걷는 모든 순간에' 발매
상태바
아샤트리, 4월 6일 '오늘의 선곡' 음원 '아낌없이 널 사랑해 함께 걷는 모든 순간에' 발매
  • 홍성훈 기자
  • 승인 2024.03.26 0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샤트리 (사진 제공 = 오늘의 선곡)
▲아샤트리 (사진 제공 = 오늘의 선곡)

 

[서울=nbn시사경제] 홍성훈 기자

듀오 아샤트리가 러브송으로 '오늘의 선곡' 라인업에 합류한다.

아샤트리(문지원, 방태연)는 오는 4월 6일 발매되는 음악 프로젝트 '오늘의 선곡'의 아홉 번째 음원 '아낌없이 널 사랑해 함께 걷는 모든 순간에 (Endless Love)'에 가창자로 참여한다.

'아낌없이 널 사랑해 함께 걷는 모든 순간에'는 곡명 그대로 설렘을 만끽할 수 있는 사랑 노래로 아샤트리의 매력적인 음색과 화음이 봄의 산뜻함과 어우러져 두근거리는 감성을 선사할 전망이다.

올해 도규의 '사랑이 아니었다고 말하지 마요' 리메이크 음원, 전예지(경서예지)의 '봄도 너의 소식도' 등 애절한 이별 감성으로 음악 팬들의 눈물샘을 자극한 '오늘의 선곡' 프로젝트가 이번엔 아샤트리와 함께한 러브송으로 돌아온다. 이를 통해 어떤 상황에도 '선곡'할 수 있는 '오늘의 선곡'표 플레이리스트가 더욱 다채롭게 구성된다.

한편, 아샤트리가 참여한 '오늘의 선곡' 아홉 번째 음원 '아낌없이 널 사랑해 함께 걷는 모든 순간에 (Endless Love)'는 오는 4월 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vampiro12x2@naver.com

nbn 시사경제, nbnbiz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