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재회해 드립니다' 메인 포스터 공개
상태바
'매일 재회해 드립니다' 메인 포스터 공개
  • 홍성훈 기자
  • 승인 2024.03.26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 재회해 드립니다
▲매일 재회해 드립니다

 

[서울=nbn시사경제] 홍성훈 기자

드라마 ‘매일 재회해 드립니다’가 오는 4월 첫 공개를 확정 짓고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KBS N이 새롭게 선보이는 드라마 ‘매일 재회해 드립니다’(극본 이예담/ 연출·각색 이수지/ 기획 KBS N/ 제작 보난자픽쳐스/ 공동제작 도너츠컬처)는 야구 외길 인생은 폭망하고 재회 컨설팅 앱 ‘리부트’로 인생 2막을 꿈꾸는 최도완(이정준 분)과 다른 남자와의 재회 컨설팅을 요청해 오는 발칙한 전여친 강은교(최효주 분), 두 사람의 9회 말 2아웃 아슬아슬한 멜로 여정을 그린 로맨틱 코미디.

결혼을 앞둔 어느 날 갑자기 은교 앞에서 사라져버린 비밀스런 남자 남준우 역은 배우 김원식이, 재회 컨설팅 앱 ‘리부트’의 브레인, 앱 개발자이자 유일한 직원 이나래 역은 배우로 첫 연기 도전에 나서는 가수 케이시가 맡아 이정준, 최효주와 함께 아슬아슬하게 엇갈리는 네 주인공들의 스토리를 그려낼 예정이다.

‘매일 재회해 드립니다’는 이 같은 네 주인공의 ‘관계성 맛집’으로 출사표를 던진다. 포스터에서도 살짝 엿볼 수 있는 이들의 관계는, ‘한 쪽은 미련 있는 X 커플’ 이정준-최효주, ‘한 쪽이 사라져버린 현재 커플’ 최효주-김원식, ‘척하면 척, 리부트 찰떡 콤비’ 이정준X케이시까지 저마다의 매력과 스토리로 색다른 재미를 예고한다.

한편,  ‘매일 재회해 드립니다’는 KBS Joy 유튜브와 스튜디오:D 유튜브 채널에서 4월 9일 첫 공개된다. 

 

vampiro12x2@naver.com

nbn 시사경제, nbnbiz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