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동호♥가수 윤조, 오랜 연인 11월 결혼 결실
상태바
배우 김동호♥가수 윤조, 오랜 연인 11월 결혼 결실
  • 이송옥 기자
  • 승인 2023.09.12 05: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동호 윤조 (사진 제공 = 메이크 스토리)
▲김동호 윤조 (사진 제공 = 메이크 스토리)
▲김동호 윤조 (사진 제공 = 메이크 스토리)
▲김동호 윤조 (사진 제공 = 메이크 스토리)

 

[서울=nbn시사경제] 이송옥 기자

배우 김동호가 오는 11월 프로젝트 걸그룹 유니티(UNI.T) 출신 윤조와 결혼 소식을 전했다.

11일 김동호는 공식 팬카페를 통해 자필 손편지를 게재하며 팬들에게 직접 결혼 소식을 알렸다.

김동호는 자필 편지를 통해 “다름 아닌 저의 개인적인 경사를 여러분께 직접 말씀드리고 싶어서 이렇게 편지를 쓰게 됐다”라며 “평생 동반자로 함께하고 싶은 인연을 만나 올해 11월에 결혼을 한다”고 전했다.

그는 “인생의 거의 절반을 함께 한 팬분들께 결혼 소식을 알리는 게 기분이 묘하다”며 “이젠 가정이라는 따듯한 울타리 안에서 새로운 2막을 시작해 보려 한다. 부족한 저의 모습을 있는 그대로 사랑해 주시고 응원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하다. 더욱 성숙하고 멋진 배우가 되어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썼다.

김동호 소속사 메이크 스토리에 따르면 “김동호가 소중한 인연을 만나 오는 11월 백년가약을 맺는다. 두 사람은 동료에서 연인으로 발전해 오랜 사랑의 결실을 맺게 되었다”며 “결혼 후에도 김동호는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2005년 뮤지컬 ‘비밀의 정원’으로 데뷔한 김동호는 MBC 드라마 ‘반짝반짝 빛나는’으로 브라운관에 데뷔해 KBS2 ‘난폭한 로맨스’, ‘넝쿨째 굴러온 당신’, JTBC ‘우아한 친구들’ 등 대중에게 이름을 알려 큰 사랑을 받아오고 있다. 특히 JTBC ‘언더커버’에서 베일에 싸인 고스트 요원을 연기한 김동호의 서늘한 표정 연기와 강렬한 액션 연기는 극의 몰입도를 높였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한편, 김동호는 무대와 브라운관, 스크린을 넘나들며 앞으로 더 폭넓은 활동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maceye0622@gmail.com

nbn 시사경제, nbnbiz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