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보] 김재영, 치명적 매력
상태바
[화보] 김재영, 치명적 매력
  • 홍성훈 기자
  • 승인 2021.11.02 0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재영 (사진 제공 = 유어바이브)
▲김재영 (사진 제공 = 유어바이브)

 

[서울=nbn시사경제] 홍성훈 기자

김재영이 2535 라이프 코멘터리 매거진 유어바이브의 새 커버 모델로 발탁, 치명적인 매력이 폭발하는 화보를 공개했다.

JTBC ‘너를 닮은 사람’에서 자유로운 영혼의 아티스트 서우재 역으로 열연 중인 배우 김재영이 한국일보가 창간한 스타일 플랫폼인 유어바이브의 새로운 커버를 장식했다. 

김재영은 유어바이브와의 화보를 통해 위태롭고 위험하게 흔들리는 청춘의 포트레이트를 강렬하게 담아내며, 불완전하기에 더욱 매력 넘치는 남성미를 선보여 시선을 압도했다.

▲김재영 (사진 제공 = 유어바이브)
▲김재영 (사진 제공 = 유어바이브)

인터뷰에서 김재영은 ‘너를 닮은 사람’ 속 자신의 배역에 대해 “고현정-신현빈 선배 사이에서 문제를 만드는 역할로, 두 여자에게 소용돌이를 휘몰아치게 하는 인물”이라고 소개했다. 이와 함께 “대본에서 본능적인 사랑을 표현한다는 점에 크게 이끌렸다”며, “나와 반대인 성격의 캐릭터를 시청자들에게 조금이라도 이해시키면 좋겠다는 생각과, 최근 겪었던 내면적인 고민을 마음껏 표현하고 싶어서 서우재 역에 도전하게 됐다”고 밝혔다.

30kg를 감량한 후 모델 세계에 뛰어든 데뷔 비하인드도 전했다. “106kg였던 시절 아버지가 모델을 권유했다. 흥미가 생겨 살을 빼고 연기도 조금씩 배우며 큰 고민 없이 배우란 직업을 시작하게 됐다”는 김재영은 “나이를 먹으니 조금이라도 자신에게 만족하는 순간 뒤로 퇴보할 것만 같아서 조심스럽고, 스스로를 자꾸 몰아붙이게 된다. 

극한의 다이어트 습관이 아직 남아있나 보다”라며 웃었다.

▲김재영 (사진 제공 = 유어바이브)
▲김재영 (사진 제공 = 유어바이브)

마지막으로 김재영은 “전작을 마친 후 연기에 대한 자신감이 사라져 슬럼프를 겪었다”고 털어놓기도 했다. “최근 작아지는 기분을 제대로 느껴봐서 찌질한 역할을 정말 잘 할 수 있을 것 같다”며, “취업이나 커리어, 경제적인 부분 등 현실적인 고통에 직면한 또래 인물을 표현해보고 싶다”는 포부를 덧붙였다.

유어바이브 측은 “김재영이 모델 출신다운 자유자재 포즈와 집중력 넘치는 표정으로 촬영을 주도하며, 표현해고자 했던 콘셉트를 완벽한 비주얼로 완성해냈다”며, “김재영이라는 배우에게 특별한 확신을 가지게 하는 화보와 인터뷰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김재영의 화보와 인터뷰는 2535 MZ세대에게 패션-뷰티-연예-재테크-커리어 등 다채롭고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는 온라인 매거진 유어바이브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vampiro12x2@naver.com

nbn 시사경제, nbnbiz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