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 관광명소, SBS 인기 드라마 '너의 밤에 되어 줄게' 촬영지는 어디?
상태바
안산 관광명소, SBS 인기 드라마 '너의 밤에 되어 줄게' 촬영지는 어디?
  • 김형만 선임기자
  • 승인 2021.11.14 15: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산 주요 관광지에서 촬영…살맛나는 생생도시 이미지 홍보 큰 기대
▲ SBS 인기 드라마 ‘너의 밤에 되어 줄게'에 등장한 안산 핫플 (사진제공=안산시)
▲ SBS 인기 드라마 ‘너의 밤에 되어 줄게'에 등장한 안산 핫플 (사진제공=안산시)

[안산=nbn시사경제] 김형만 선임기자

안산시의 주요 관광지 곳곳이 SBS 드라마 '너의 밤에 되어줄게'와 만나 시청자들에게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12일 시에 따르면 이달 7일 첫 방송된 SBS 일요드라마 '너의 밤이 되어줄게'(이하 '너의 밤')는 몽유병을 앓고 있는 월드스타 아이돌과 비밀리에 이를 치료해야 하는 신분 위장 입주 주치의의 달콤 살벌한 로맨스를 담은 작품이다. 

배우 정인선을 비롯해 ▲이준영 ▲장동주 ▲김종현(뉴이스트) ▲윤지성 ▲김동현(AB6IX)이 월드스타 밴드 루나(LUNA)로 출연, 1030세대에 K-POP과 로맨틱 코미디의 진수를 선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지난 7일 첫 방송된 '너의 밤'은 배우들의 톡톡 튀는 연기뿐만 아니라 루나의 환상적인 무대까지 공개되며 팬들의 기대감을 한껏 높였고, 이미 방송 전부터 동남아 시장과 미국, 남미, 유럽 등의 방송채널과 계약이 진행돼 주목을 받았다. 

특히 주인공의 로맨스가 펼쳐지는 드라마 속 촬영지 안산에 대해 시청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시는 대부도 바다향기 테마파크와 탄도항, 방아머리 해변 등 안산시 대표 관광명소를 배경으로 촬영이 진행돼 '2021 안산 방문의 해' 사업과 연계해 해양관광도시 이미지 홍보에 큰 기여를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드라마의 달콤한 로맨스와 함께 등장한 안산시의 명소들을 찾아보는 것도 드라마를 즐기는 특별한 방법이다.

글로벌 시장을 강타하고 있는 아이돌 로맨스 판타지 '너의 밤이 되어줄게'는 매주 일요일 밤 11시 5분 방송된다.

한편 안산시는 SBS '정글의 법칙', TV 조선 '뽕숭아 학당', MBC 드라마 '목표가 생겼다'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시의 다양한 관광지를 대중들에게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hyung1016@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nbn 시사경제, nbnbiz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