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ZY, 日 '뮤직 스테이션' 서 'WANNABE' 일본어 버전 무대 선보여
상태바
ITZY, 日 '뮤직 스테이션' 서 'WANNABE' 일본어 버전 무대 선보여
  • 홍성훈 기자
  • 승인 2021.11.16 2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TZY(있지) (사진 제공 = JYP엔터테인먼트)
▲ITZY(있지) (사진 제공 = JYP엔터테인먼트)

 

[일본=nbn시사경제] 홍성훈 기자

그룹 ITZY(있지)가 일본 대표 음악 프로그램인 TV아사히 '뮤직 스테이션'(이하 '엠스테')의 첫 무대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ITZY는 지난 12일 오후 '엠스테'에 출연해 11월 1일 선공개한 'WANNABE -Japanese ver.-'(워너비 일본어 버전)의 퍼포먼스를 최초 공개했다.

트레이드 마크인 '어깨 춤'을 시작으로 강렬한 에너지의 칼군무부터 뛰어난 가창력까지 '무대 장인'의 면모를 뽐냈고, 유창한 일본어로 인터뷰를 진행해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멤버들은 "드디어 일본에서 정식 데뷔하게 되어 무척 설렌다. '엠스테'를 통해 처음으로 일본 TV 프로그램에 출연하게 됐는데 정말 즐거웠고, 다음에는 직접 만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ITZY는 일본 정식 데뷔 전 가장 빠른 속도로 '엠스테'에 출연한 K팝 아티스트가 되어 뜨거운 현지 관심과 반응을 입증했다. 방송 직후 '엠스테'가 일본 야후 트렌드 및 일본 트위터 트렌드 정상에 올랐고, 방송 전과 비교했을 때 ITZY의 공식 SNS 채널 팔로워 수는 물론 'WANNABE -Japanese ver.-' 뮤직비디오 유튜브 조회 수가 급증하는 등 높은 관심을 실감케 했다. '엠스테'에서 완벽한 첫 무대를 꾸민 ITZY는 오는 25일 니혼TV의 아침 프로그램 '슷키리'에 등장해 스페셜 퍼포먼스를 공개한다.

한편 ITZY 멤버 류진은 Mnet 디지털 스튜디오 M2의 '스튜디오 춤(STUDIO CHOOM)'에서 11월의 아티스트로 선정돼 Billie Eilish(빌리 아일리시)의 노래에 맞춰 특별한 퍼포먼스를 펼칠 예정이다. 

vampiro12x2@naver.com

nbn 시사경제, nbnbiz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