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양경찰교육원, 공공HRD 본선대회 '인사혁신처장상′ 수상
상태바
해양경찰교육원, 공공HRD 본선대회 '인사혁신처장상′ 수상
  • 조완동 기자
  • 승인 2021.11.20 2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교수과(함정운용학과) 김경완 교수, 교수학습분야에서 입상 영예

[전남 =nbn시사경제] 조완동 기자

해양경찰교육원이「제39회 공공HRD 콘테스트 본선대회」에서 '인사혁신처장상′을 수상했다.

해양경찰교육원(원장 김성종)에 따르면 지난 18일 충북 진천 국가인재개발원 대강당에서 열린 제39회 공공HRD 경연대회에서 교육원 교수과(함정운용학과) 김경완 교수가 교수학습분야에서 입상했다.

▲ 해양경찰교육원 교수과 김경완 교수(오른쪽)가 인사혁신처장상을 수상했다.(사진 제공=해양경찰교육원)
▲ 해양경찰교육원 교수과 김경완 교수(오른쪽)가 인사혁신처장상을 수상했다.(사진 제공=해양경찰교육원)

이날 경연대회는 국가공무원인재개발원에서 주관한 것으로 전국 110개 기관, 140여 명의 교수요원이 참가해 올해 최고의 교수요원을 가르는 열띈 장(場)이 되었다.

특히, 이번 대회에 출전해 입상한 김 교수는 올해 처음 교육원으로 발령받은 신임 교수요원으로서 이전 해양경찰청 주관 발명대회, 정부혁신 우수사례 발표회 등 각종 대회에서 1위에 입상한 경력이 있는 우수한 교수요원이다.

김성종 교육원장은 "어려운 여건 속에서 묵묵히 본인의 기량을 높여 교육원을 빛내준 김 교수에게 수고했다″며 "앞으로도 교수요원의 역량을 한층 더 높여 최고의 해양안전 전문가 양성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해양경찰교육원은 지난 6년간 대통령상 2회, 국무총리상 3회, 인사혁신처상 2회를 수상하는 등 우수한 교수요원을 보유한 교육기관으로서 입지를 다지고 있다.

jwd8746@hanmail.net

nbn 시사경제, nbnbiz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