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낙우 충주시의원, 충북지체장애인대회 장애인 복지증진 기여 '감사패' 수상
상태바
김낙우 충주시의원, 충북지체장애인대회 장애인 복지증진 기여 '감사패' 수상
  • 문병철 기자
  • 승인 2021.11.24 14: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월 24일 충북지체장애인대회... 장애인 복지증진 및 사회인식 개선 기여 노력
-김낙우 의원 "장애인 복지증진과 어려운 이웃을 위한 지역의 일꾼이 되겠다"
김낙우 충주시의원(오른쪽)은 24일 송기성 충북지체장애인회장(왼쪽)으로부터 감사패를 수상했다. (사진=nbnDB)
▲김낙우 충주시의원(오른쪽)은 24일 송기성 충북지체장애인회장(왼쪽)으로부터 감사패를 수상했다. (사진=nbnDB)

[충주=nbn시사경제] 문병철 기자

충주시의회 김낙우 의원(국민의힘, 사 선거구(연수동·교현안림동·교현2지역))은 11월 24일 충주시 마이웨딩홀에서 열린 '2021 충북지체장애인대회'에서 감사패를 수상했다.

김 의원은 충북지체장애인협회(회장 송기성) 주관하는 지체장애인대회에서 송기성 회장으로부터 직접 감사패를 수여받았다.

그는 그동안 장애인 복지증진과 사회인식 개선에 노력하는 등이 인정되어 감사패를 수상했다. 또한, 충주시장애인후원회 활동을 비롯해 지역에 어려운 이웃을 돕는 활동을 20년 이상 이어가고 있다.

김 의원은 지역의 현안업무 해결에도 앞장서고 있으며, 국민의힘 소속 시의원 원내총무로 의원 간의 소통하는 역할과 함께 왕성한 의정활동도 꾸준히 펼치고 있다.

김낙우 의원은 "장애인을 위한 활동을 꾸준히 이어나가도록 앞으로도 최선을 다하겠다"면서 "어려운 이웃과 함께하는 지역의 일꾼이 되도록 더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충북지체장애인대회 감사패 수상
▲충북지체장애인대회 감사패 수상

 

mbc0327@hamnail.net

nbn 시사경제, nbnbiz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