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택트 티켓구입! 컨택트 착한소비! 사회복지법인 함께하는마음재단, '슬기로운 향기담은 찻집’
상태바
언택트 티켓구입! 컨택트 착한소비! 사회복지법인 함께하는마음재단, '슬기로운 향기담은 찻집’
  • 서월선 기자
  • 승인 2020.10.29 12: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bn시사경제] 서월선 기자

사회복지법인 함께하는마음재단(대표이사 금고지도, 후원회장 김용범)은 29일부터 내달 11일까지 2주간, 코로나19 극복과 함께할 소중한 일상을 기대하는 ‘슬기로운 향기담은 찻집’ 행사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함께하는마음재단은 1997년부터 올해까지, 총23회째 지역 소외계층을 위한 복지기금 마련을 위한 하루찻집 행사를 진행 해 왔다. 올해는 코로나19의 확산으로 한 자리에 모여 행사를 진행하는 컨택트 행사가 진행될 수 없음에 따라, 경영난의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사회적 경제조직, 소상공인 카페 75곳과의 협약을 통해 언택트 방식으로 진행한다.

이 행사는 코로나 19로 생활 속 거리두기 상황에 맞게 비대면 형식으로, 티켓을 구입(아래 문의처 참조)하여 2주동안 지역 75곳 카페를 자유롭게 이용하면 취약계층의 일자리 창출과 지역사회 나눔 후원에 동시에 참여하게 되는 일거양득의 효과가 있다.

착한소비를 실천하는 ‘가치를 담茶’, 지역 소외 계층을 위한 나눔의 ‘희망을 담茶’라는 슬로건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 김용범 후원회장은 “23회째 이어온 찻집 행사를 시대 상황에 맞추어 좋은 변화의 모습으로 진행되므로, 많은 분들의 동참을 바란다”는 뜻을 밝혔다.

한편, 함께하는마음재단은 1997년부터 지역 복지사업을 위해 노력하며 현재 종합사회복지관, 노인복지시설, 자활센터, 시니어클럽, 다문화사업 등 23개의 산하시설을 운영하는 지역 사회복지법인이다.

 

nbn 시사경제, nbnbiz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