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라이비 “게스트하우스에 놀러 오세요”
상태바
트라이비 “게스트하우스에 놀러 오세요”
  • 홍성훈 기자
  • 승인 2021.12.18 14: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트라이비(TRI.BE)(사진 제공 = 티알엔터테인먼트, 멜로우엔터테인먼트)
▲트라이비(TRI.BE)(사진 제공 = 티알엔터테인먼트, 멜로우엔터테인먼트)

 

[서울=nbn시사경제] 홍성훈 기자

그룹 트라이비(TRI.BE)가 메타버스 라이브로 팬들과 만난다.

18일 소속사 티알엔터테인먼트∙멜로우엔터테인먼트 측은 “트라이비(송선, 켈리, 진하, 현빈, 지아, 소은, 미레)가 오늘 오후 8시부터 트라이비 공식 V LIVE 채널과 이프랜드(ifland)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메타버스 라이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후 송선, 켈리, 현빈, 미레는 ‘이프랜드 게스트하우스’란 가상의 공간에서 팬들과 만난다. ‘ifland (이프랜드)’ 애플리케이션 속 ‘오늘은 진짜 걸그룹 트라이비가 운영하는 게스트하우스에 놀러오세요’ 방에서 진행되는 해당 라이브는 선착순 131명까지 입장 가능하다. 인원 초과 시 트라이비 공식 V LIVE 채널과 이프랜드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도 라이브를 즐길 수 있다.

131명의 팬들은 네 명의 멤버와 함께 게스트하우스 투어부터 게임 및 댄스, 포토타임까지 꽉 찬 플랜을 즐길 수 있다. 트라이비 또한 이를 통해 전 세계 ‘트루(팬덤명)’와 한층 친밀하게 교감하며 공감대를 더욱 돈독히 쌓을 전망이다.

트라이비는 게스트하우스 오픈을 기념해 트루들을 위한 선물도 준비했다. 라이브에 참여한 팬들 중 추첨을 통해 트라이비 사인 앨범 5장과 음료 기프티콘 50개를 증정한다.

한편, 글로벌 애니메이션 ‘위 베이비 베어스(We Baby Bears)’의 오리지널 테마곡 ‘바바송(The Bha Bha Song)’ 가창에 참여한 트라이비는 18일 오후 MBC ‘음악중심’에서 ‘바바송’ 퍼포먼스를 최초로 선보인다.

 

vampiro12x2@naver.com

nbn 시사경제, nbnbiz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