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낙우 충주시의원, 충주시여성단체협의회 '여성발전·양성평등 기여' 공로패 수상
상태바
김낙우 충주시의원, 충주시여성단체협의회 '여성발전·양성평등 기여' 공로패 수상
  • 문병철 기자
  • 승인 2021.12.28 1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얼 27일 충주시여성단체협의회 정기총회에서 수여 받아
-김낙우 의원 "충주시 여성단체 발전과 양성평등을 위한 활동을 꾸준히 전개해 나가도록 하겠다"
김낙우 충주시의원은 12월 27일 충주시여성단체협의회 정기총회에서 여성발전 등에 기여해 공로패를 수상했다. (사진=nbnDB)
▲김낙우 충주시의원은 12월 27일 충주시여성단체협의회 정기총회에서 여성발전 등에 기여해 공로패를 수상했다. (사진=nbnDB)

[충주=nbn시사경제] 문병철 기자

충주시의회 김낙우 의원(국민의힘, 사 선거구(연수동·교현안림동·교현2지역))은 12월 27일 충주시여성단체협의회로부터 여성발전과 양성평등 기여 공로로 공로패를 수상했다.

김 의원은 충주시여성단체협의회(회장 홍석화)로부터 그동안 여성단체협의회 발전과 양성평등에 앞장선 공로를 인정받아 공로패를 수여받았다.

이날 충주시여성단체협의회는 한해를 마무리하는 정기총회 및 신임 회장선출(차미선 신임회장)을 가졌으며, 2022년에도 여성의 능력개발과 사회참여에 노력하며 지역사회에 봉사활동을 꾸준히 추진할 것을 다짐하는 행사를 가졌다.

김낙우 의원은 "충주시 여성단체 발전과 양성평등을 위한 활동을 꾸준히 전개해 나가도록 하겠다"면서 "지역의 현안업무 해결에도 주민과 함께 소통하는 의정활동을 계속 이어나가도록 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김 의원은 지역의 현안업무 해결에도 앞장서고 있으며, 국민의힘 소속 시의원 원내총무로 의원 간의 소통하는 역할과 함께 왕성한 의정활동도 꾸준히 펼치고 있다.

김낙우 충주시의원 충주시여성단체협의회 공로패
▲김낙우 충주시의원 충주시여성단체협의회 공로패

 

mbc0327@hamnail.net

nbn 시사경제, nbnbiz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