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지효 출연확정, 안방극장 복귀 예고
상태바
송지효 출연확정, 안방극장 복귀 예고
  • 나주영 기자
  • 승인 2021.02.03 14: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bn시사경제] 나주영 기자

배우 송지효가 ‘마녀식당으로 오세요’에 출연을 확정지어 화제가 되고 있다.

(사진=송지효 인스타그램)
(사진=송지효 인스타그램)

2일 송지효 소속사 크리에이티브그룹 아이엔지는 “송지효가 티빙 오리지널 ‘마녀식당으로 오세요’(가제)에 출연을 확정 지었다”라고 출연소식을 밝혔다.

‘마녀식당으로 오세요’는 제3회 교보문고 스토리공모전 대상 수상작인 구상희 작가의 동명 장편소설을 드라마화 한 작품이다. 사람의 소원을 이뤄주는 음식을 팔지만, 아무에게 나는 아니며, 그에 상응하는 대가를 지불해야 하지만 그것을 이뤄주는 식당을 배경으로, 마녀와 알바생 등이 어우러져 손님들의 이야기를 함께 담아낼 판타지 휴먼드라마다.

극중 송지효는 사람의 소원을 이뤄주는 음식을 파는 식당 주인이자 마녀 조희라 역을 맡는다. 조희라는 정체를 알 수 없는 미스터리한 인물로 묘한 표정과 차가운 성격, 마성의 매력을 지닌 캐릭터로 송지효가 어떻게 소화해 낼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송지효는 영화, 드라마, 방송 등 장르불문 폭넓게 활약하며 남녀노소 대중의 사랑을 받으며 자신의 입지를 단단히 굳혔다. 특히 지난해 영화 '침입자'에서의 서늘한 얼굴의 반전 캐릭터는 물론, JTBC '우리, 사랑했을까'에서 당당하고 주체적인 슈퍼워킹맘 캐릭터까지 다채롭게 소화하며 배우로서 열일행보를 펼친 바 있다.

'마녀식당으로 오세요'는 8부작으로 제작되며 올해 티빙에서 방송될 예정.

nbn 시사경제, nbnbiz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