맹정호 서산시장, 1월 첫 확대간부회의 주재
상태바
맹정호 서산시장, 1월 첫 확대간부회의 주재
  • 이수섭 기자
  • 승인 2022.01.10 13: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 주요 핵심사업 차질없는 진행 및 행정절차 이행 당부'

[서산=nbn시사경제] 이수섭 기자

맹정호 서산시장은 10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열린 올해 첫 확대간부회의에서 “시 주요 핵심사업들이 차질없이 진행될 수 있도록 행정절차 이행에 만전을 기하고 신규사업 발굴 등에도 적극 나서달라”로 주문했다.

10일 서산시청 대회의실에서 열린 확대간부회의 모습. 사진=서산시 제공
10일 서산시청 대회의실에서 열린 확대간부회의 모습. 사진=서산시 제공

40여 명의 실·과장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이날 확대간부회의에서 맹 시장은 2주간의 성과와 앞으로 추진할 사업들에 대해 공유하고 시 중점추진 사항 등에 대해 논의했다.

성과로는 ▲서산달래 밭작물 공동경영체 육성사업 국비 5억원 확보 ▲충남도 주관 공공서비스 혁신 최우수 기관 선정 ▲행안부 주관 혁신 챔피언 인증패 2연속 수상 ▲78면 규모 건설기계 공영주기장 준공 ▲충남도 주관 자원순환분야 최우수 기관 및 암예방관리사업 우수기관 선정 ▲대호호 수상태양광 발전사업 지역상생발전 업무협약 체결 등을 들었다.

맹정호 서산시장이 10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열린 확대간부회의를 주재하는 모습1
맹정호 서산시장이 10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열린 확대간부회의를 주재하는 모습. 사진=서산시 제공

맹 시장은 “가로림만 해양정원 사업이 대선후보들의 공약이 되도록 총력을 쏟고 있다”며 “직원들도 올해 주요 핵심사업이 적극 추진되도록 행정절차에 만전을 기해달라”고 말했다.

또한, “농업인들을 위한 관내 시유지 중 농경지 입찰 임대료를 안정화할 방안을 마련해야 한다”며 “농지은행 위탁 등 다각적인 방법을 검토해달라”고 당부했다.

끝으로 “2022년 새롭게 달라지는 제도 및 시책들을 시민들에게 적극 홍보해 혼란이 없도록 하고 각종 혜택을 빠짐없이 받으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달라”고 강조했다.

lsoso@daum.net

nbn 시사경제, nbnbiz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