옹성우 캐스팅, 어떤 역할?
상태바
옹성우 캐스팅, 어떤 역할?
  • 나주영 기자
  • 승인 2021.02.10 1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nbn시사경제] 나주영 기자

'정가네 목장'이 화려한 캐스팅 라인업으로 눈길을 모으고 있다.

(사진=옹성우 인스타그램)
(사진=옹성우 인스타그램)

9일 롯데엔터테인먼트 측은 영화 '정가네 목장'(가제)이 남다른 시너지를 예고하는 배우 라인업을 공개했다.

(사진=롯데엔터테인먼트)
(사진=롯데엔터테인먼트)

'정가네 목장'은 30년간 말 한마디 섞지 않고 소를 키우며 살아가는 남보다 못한 형제의 남다른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앞서 공개한 캐릭터 비주얼을 통해 횡산군 한우 농가에 살고 있는 무뚝뚝한 형 만수 역의 류승룡과 철없는 동생 '병수' 역 박해준의 캐스팅 소식을 전하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더욱이 옹성우부터 정석용, 이상희, 전석호까지 충무로 블루칩과 연기 베테랑이 대거 참여, 막강한 배우 라인업을 구축한 영화 '정가네 목장'은 이들이 선보일 연기 앙상블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배우 옹성우는 극중 '정훈' 역을 맡았다. 옹성우는 드라마 '열여덟의 순간', '경우의 수'에서 안정적인 호연을 펼치며 무한한 가능성을 입증한 배우로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그는 횡산군에 새로 온 수의사 '정훈'으로 분해 다채로운 면모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왕의 남자', '부산행' 등의 영화와 '육룡이 나르샤', '시그널', '아스달 연대기' 등의 드라마에서 내공 깊은 연기력으로 대중의 사랑을 받아온 배우 정석용은 횡산군 주민 대표이자 '만수', '병수' 형제의 오랜 친구인 '이장' 역으로, 독립영화계에서 갈고 닦은 연기력을 기반으로 영화 '아이 캔 스피크', '미성년', 드라마 '라이프', '봄밤', '검사내전' 등 탄탄한 필모그래피를 쌓아가고 있는 배우 이상희가 '만수', '병수'의 동생인 '경은'으로 분해 기대감을 더한다.

이어 '미생', '미쓰백', '걸캅스', '하이에나', '킹덤' 시리즈 등 다수의 작품에서 개성 강한 캐릭터들을 자신만의 색깔로 훌륭하게 표현해낸 전석호는 횡산군으로 파견 나온 공무원 '백팀장' 역을 맡아 스토리를 이끌어갈 예정이다.

영화 '정가네 목장'(가제)은 '뷰티 인사이드', '아가씨', '럭키', '독전', '콜' 등의 작품을 제작한 용필름의 신작이다. 감각적인 스토리텔링과 미장센을 담아낸 작품으로 의미 있는 도전을 이어가고 있는 용필름은 '정가네 목장'(가제)을 통해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nbn 시사경제, nbnbiz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