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O 웅기, 술자리 소신발언
상태바
TOO 웅기, 술자리 소신발언
  • 나주영 기자
  • 승인 2021.02.16 11: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nbn시사경제] 나주영 기자

그룹 TOO 멤버 차웅기의 소신 발언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15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차웅기가 소속된 모 대학교 연기과 학생들의 대화 내용으로 추정되는 카카오톡 단체 채팅방 캡처 사진이 게재됐다.

해당 게시물에 따르면, 차웅기는 “여기는 21학번 단톡방인데 선을 넘는 과한 언행이 많으신 것 같다”며 “건대입구에서 20명 가까이 모여서 술 파티를 하는 게 이리 봐도 저리 봐도 자랑할 일이 아닌 것 같다”고 글을 적었다.

차웅기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5인 이상 사적모임을 금지한 점을 감안, 같은 과 학생들에게 모임을 자제하자고 소신을 밝힌 것으로 보인다. 그는 사회적 거리두기를 무시하는 같은 과 동기들을 향해 일침한 발언으로 개념돌로 주목받고 있다.

차웅기의 발언에 같은 과 동기로 추정되는 이들은 “그냥 넘겨요”, “그래서 본인이 하고 싶은 말씀이 뭐예요?”, “그냥 집에 X박혀 있으라는 거 아닌가?”, “웅기님도 오시겠냐. 우리 옹기종기 같이 모여 놀까” 등 조롱하기도 했다.

이에 대해 차웅기는 “하고 싶은 말은 다 했습니다. 괜히 다섯 명 이상 모이지 말라고 하는 게 아닐 텐데 술 마시러 오라고 권유하고 다 같이 가자고 하는 게 좀 그렇잖아요”라고 답했다. 일부 학생들이 욕설까지 내뱉자 차웅기는 “언행은 길게 말 한 해도 알 것 같다”라고 글을 적은 뒤 단톡방을 나갔다.

이 대화 내용은 차웅기가 아닌 같은 과 동기로 추정되는 이가 유포한 것으로 전해졌다. 차웅기를 향한 비난 여론을 형성하기 위함으로 추정되지만, 오히려 차웅기를 향한 관심과 칭찬이 쏟아지고 있는 상황이다.

차웅기는 한 매체를 통해 “이렇게 화제가 될 줄 몰랐다”라며 “많은 사람들이 있는 방에서 저조차 가만히 있으면 안 될 것 같아 할 말을 한 것 뿐”이라고 말했다.

그는 이어 “코로나19로 저희 TOO도 팬분들을 제대로 만나 뵙지 못해 정말 속상한데 많은 분이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 만큼 다 같이 힘써서 이겨내고 싶다”고 했다.“라고 소신을 전했다.

(사진=나무위키)
(사진=나무위키)

한편 올해 스무 살로 모 대학 연기예술학과에 입학한 차웅기는 2007년 SBS 드라마 ‘왕과 나’의 아역배우로 데뷔해 ‘이산’, ‘천추태후’, ‘이웃집 웬수’, ‘제중원’ 등에서 연기자로 활약했다.

2019년 Mnet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 ‘투비월드클래스’를 통해 보이그룹 TOO로 데뷔해 활동 중이다.

 

nbn 시사경제, nbnbiz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