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싱글즈 외전-가족의 탄생' 공식 포스터 공개
상태바
‘돌싱글즈 외전-가족의 탄생' 공식 포스터 공개
  • 홍성훈 기자
  • 승인 2022.03.14 21: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돌싱글즈 외전-가족의 탄생 (사진 제공 = MBN ‘돌싱글즈 외전’)
▲돌싱글즈 외전-가족의 탄생 (사진 제공 = MBN ‘돌싱글즈 외전’)

 

[서울=nbn시사경제] 홍성훈 기자

윤남기X이다은X리은X맥스가 한 자리에 모인 ‘돌싱글즈 외전-가족의 탄생’ 포스터가 전격 공개됐다.

오는 21일(월) 밤 11시 첫 방송을 앞둔 MBN ‘돌싱글즈 외전-가족의 탄생’(이하 ‘돌싱글즈 외전’) 제작진은 윤남기X이다은X리은X맥스의 모습이 담긴 공식 포스터를 프로그램 홈페이지 및 네이버TV 등을 통해 공개했다.

이번 포스터에서 윤남기와 이다은은 이미 가족 같은 분위기를 풍겨 훈훈함을 안긴다. 따뜻한 인테리어의 거실 소파에 앉은 윤남기는 반려견 맥스를 살포시 끌어안고 있으며, 그 옆의 이다은은 무릎에 리은이를 앉혀 놓고 행복한 미소를 지어보였다.

윤남기와 이다은은 베이지색 상의에 그레이 계통 팬츠로 ‘시밀러룩’을 연출해 패셔니스타 커플다운 모습을 보여줬다. 또한 포스터 하단에는 윤남기, 이다은, 리은, 맥스 네 식구의 이름이 나란히 들어가 있어, ‘남다리맥’ 완전체가 가족이 되어 가는 여정에 대한 기대감을 드높였다.

아울러, ‘돌싱글즈 외전’은 1~3차 티저 영상이 합산 150만뷰를 돌파해 본방송에 대한 전 국민적인 관심을 입증하기도 했다.

제작진은 “돌싱의 연애를 담아내 사랑받은 ‘돌싱글즈’가 드라마보다 더한 감동을 안긴 윤남기, 이다은의 사랑 이야기로 ‘가족의 탄생’까지 이어지게 됐다. 현실 재혼의 과정을 고스란히 느끼실 수 있는 ‘순도 100%’ 리얼 예능의 묘미를 기대해 달라”고 밝혔다.

한편 MBN ‘돌싱글즈 외전-가족의 탄생’은 극적인 커플 매칭으로 폭발적인 인기를 모았던 ‘돌싱글즈’ 시즌2의 커플 윤남기X이다은의 재혼 준비와 가족이 되어가는 과정을 담아가는 5부작 리얼리티 예능으로 오는 21일(월) 밤 11시 첫 방송된다.

 

vampiro12x2@naver.com

nbn 시사경제, nbnbiz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