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하, 정규 6집 리패키지 'END THEORY : Final Edition' 발매
상태바
윤하, 정규 6집 리패키지 'END THEORY : Final Edition' 발매
  • 홍성훈 기자
  • 승인 2022.03.30 11: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윤하 (사진 제공 = C9엔터테인먼트 )
▲윤하 (사진 제공 = C9엔터테인먼트 )

 

[서울=nbn시사경제] 홍성훈 기자

가수 윤하가 더 완벽해진 명반으로 돌아온다.

윤하는 3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정규 6집 리패키지 앨범 'END THEORY : Final Edition(엔드 띠어리 : 파이널 에디션)'을 발매한다.

이번 신보는 전작 'END THEORY(엔드 띠어리)'에 수록된 11개 트랙에 '살별', '사건의 지평선', 'Black hole(블랙홀)' 등 윤하가 작사, 작곡한 세 개의 신곡을 더해 정규 6집의 세계관을 총망라한 앨범이다.

타이틀곡 '사건의 지평선'은 블랙홀의 경계인 사건의 지평선, 예측되지 않는 이별 그 너머의 이야기를 그린다. 좋았던 날의 안녕과 새로운 시작의 응원을 담아 경쾌함 속에서도 어딘가 아련함이 묻어난다.

신곡들은 최근 성황리에 마무리된 '2022 윤하 앙코르 콘서트 <END THEORY : Final Edition>'에서 선공개 된 이후 음악팬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며 기대감을 예열했다.

앞서 진행된 화보 인터뷰를 통해 윤하는 "더 완벽하게 완성해내고 싶다는 마음이 들었다. 신곡 세 곡을 넣고 나니 비로소 완전해진 느낌"이라고 전한 바, 자타공인 명반의 탄생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윤하의 정규 6집 리패키지 앨범 'END THEORY : Final Edition'은 3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vampiro12x2@naver.com

nbn 시사경제, nbnbiz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