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SECTOR 17’ 발매
상태바
세븐틴, ‘SECTOR 17’ 발매
  • 김희정 기자
  • 승인 2022.07.18 14: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븐틴(사진 제공 =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세븐틴(사진 제공 =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서울=nbn시사경제] 김희정 기자

그룹 세븐틴(에스쿱스, 정한, 조슈아, 준, 호시, 원우, 우지, 디에잇, 민규, 도겸, 승관, 버논, 디노)이 태양이 되는 뜨거운 여정 끝에 찾은 자신들만의 새로운 세상이 담긴 ‘SECTOR 17’으로 ‘세븐틴표 청량’을 선사한다.

세븐틴은 오늘(1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정규 4집 리패키지 앨범 ‘SECTOR 17’(섹터 17)의 전곡 음원 및 타이틀곡 ‘_WORLD’(월드) 뮤직비디오를 공개하며 ‘태양을 뛰어 넘기 위해 가장 높은 곳에 도달한 세븐틴’과 ‘그 누구의 발길도 닿지 않은 곳을 개척해 세븐틴이 완성한 새로운 세계’를 전할 예정이다.

‘SECTOR 17’에는 전작인 정규 4집 ‘Face the Sun’(페이스 더 선)에 수록됐던 9곡에, ‘_WORLD’, ‘돌고 돌아’, ‘Fallin’ Flower (Korean Ver.)’(폴린 플라워), ‘CHEERS’(치얼스) 등 새로운 세계에 도착한 세븐틴이 여정을 함께한 ‘TEAM SVT’(팀 세븐틴)에게 전하는 메시지를 담은 신곡 4곡이 더해져 총 13개의 트랙이 수록됐다.

타이틀곡 ‘_WORLD’는 펑크와 어번 알앤비 장르의 곡으로, 펑키한 리듬과 달콤한 멜로디의 조화가 돋보인다. ‘TEAM SVT’, 즉 세븐틴과 함께하는 모든 이들이 다양한 관점에서 각자 원하는 세상을 해석할 수 있도록 모든 가능성을 열어 둔다는 의미로 신세계를 ‘_WORLD’로 표현했다.

ods05055@daum.net

 

nbn 시사경제, nbnbiz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