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사X로꼬, 25일 새 컬래버레이션 곡 ‘Somebody!’ 공개
상태바
화사X로꼬, 25일 새 컬래버레이션 곡 ‘Somebody!’ 공개
  • 이송옥 기자
  • 승인 2022.07.19 14: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bn시사경제] 이송옥 기자

 

▲마마무 화사 로꼬 (사진 제공 = 알비더블유(RBW))
▲마마무 화사 로꼬 (사진 제공 = 알비더블유(RBW))

 

마마무 화사와 로꼬의 새 컬래버레이션 싱글 ‘Somebody’가 베일을 벗었다.

화사의 소속사 알비더블유(RBW)는 지난 18일 마마무 공식 SNS을 통해 로꼬와 협업한 새 싱글 ‘Somebody’의 스포일러 영상을 오픈했다.

공개된 영상은 감각적인 멜로디가 돋보이는 기타 연주와 함께 녹음실 풍경을 레트로 감성이 물씬 느껴지는 흑백 필름으로 담아냈다.

녹음에 집중하고 있는 로꼬의 모습에 이어 신곡에 만족한 듯 기분 좋은 웃음과 함께 손뼉을 치는 화사와 로꼬의 모습이 담겨 두 아티스트가 보여줄 특별한 음악적 시너지에 궁금증이 고조되고 있다.

영상 말미 신곡 ‘Somebody!’의 음원 일부를 스포, 화사와 로꼬의 독보적인 음색은 물론, 중독성 넘치는 비트와 트렌디한 감성이 짧은 분량에도 귀를 사로잡았다. 특히 새 싱글명 ‘Somebody’를 공개, ‘믿고 듣는 조합’인 화사와 로꼬가 선보일 신곡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했다.

화사와 로꼬는 오는 25일 컬래버레이션 싱글 ‘Somebody’를 발표한다. KBS2TV ‘건반 위의 하이에나’의 컬래버레이션 곡 ‘주지마’ 이후 약 4년 3개월 만에 두 번째 컬래버레이션 성사 소식을 알리며 음악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쏠렸다.

한편, 화사와 로꼬의 컬래버레이션 싱글 ‘Somebody’는 오는 2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nbn 시사경제, nbnbiz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