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유명방송인 "8개월 만에 숨지거나 질병 얻은 지인 33명 모두 백신접종자"
상태바
美유명방송인 "8개월 만에 숨지거나 질병 얻은 지인 33명 모두 백신접종자"
  • 이원영 기자
  • 승인 2022.08.11 1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방송인 웨인 루트 "주변 코로나 백신 미접종자 지인 중엔 사망.질환 없어"
방송인 웨인 앨린 루트(오른쪽)와 신디 파커 루트의 결혼식. (talker.com)
방송인 웨인 앨린 루트(오른쪽)와 신디 파커 루트의 결혼식. (talker.com)

 

[nbn시사경제] 이원영 기자

미국의 저명한 방송인이자 저술가인 웨인 앨린 루트(Wayne Allyn Root)가 자신이 결혼한 지 8개월 만에 부부가 함께 아는 지인 33명이 사망하거나 심각한 질병에 걸렸다며 코로나 백신에 의한 부작용이라고 주장했다.

루트는 지난달 24일 신디케이터 미디어인 ‘크리에이터스’(creators.com)에 기고한 글에서 이 같은 사실을 알리며 33명은 모두 백신 접종자이며, 비접종 지인 가운데 사망이나 질환자는 한 명도 없었다고 말했다.

루트의 결혼식에는 미국의 유명인사들을 포함해 200여 명이 참석한 것으로 알려졌는데 루트가 언급한 33명은 대부분 이 결혼식에 참석한 하객들로 보인다.

루트는 “8개월 전 결혼식 이후 지금까지 우리 부부가 아는 33명의 친구와 친척이 죽거나 병들었다. 내가 조사를 해보니 모두 백신 접종자였다”며 “이것은 1970년대 암환자를 폭증시킨 러브캐널 사건과 같은 것”이라고 말했다. 
러브캐널은 미국 나이애가라 폭포 인근에 있는 뉴욕주의 소도시로 불법 화학물 매장으로 토지 오염을 일으켜 수많은 암환자가 발생한 환경사건이다.

루트는 이어 “비코로나(non-COVID-19) 사망자가 미국과 전세계에서 극적으로 증가하고 있다. 생명보험 회사에 따르면 젊은 노동연령층 미국인의 비코로나 사망자가 40% 이상 증가했다. 링컨 내셔널(Lincoln National)은 코로나 백신이 나온 이후로 사망 보험금 지급액이 1년 동안 163% 이상 증가했다고 보고했다. 이것은 제2차 세계대전 동안에도 볼 수 없었던 사망자 증가”라고 말했다.

이어 “매일 새로운 유명인, 배우, 록스타, 운동선수 또는 CEO가 ‘갑자기 그리고 예기치 않게’ 사망하고 있다. 그들 대부분은 갑자기 죽거나 뇌졸중이나 심장마비를 겪기에는 너무 젊은 나이다. 나는 그들 모두에게 한 가지 공통점이 있다고 장담한다. 그들은 백신 접종을 받았다는 것이다”라고 썼다.

웨인 앨린 루트가 크리에이터스에 기고한 글의 제목.
웨인 앨린 루트가 크리에이터스에 기고한 글의 제목.

 

다음은 루트가 ‘크리에이터’에 기고한 글의 주요 내용.

나는 이번 주 어느 날 밤 TMZ.com(유명인사들의 동정을 주요 소재로 삼는 미디어)에 접속했습니다. 헤드라인은 다음과 같습니다.

—"American Pickers의 Frank Fritz는 뇌졸중으로 입원했습니다."
—"'작은 아씨들: 애틀랜타' 스타 쥬시가 중환자실에서 뇌졸중으로 쓰러졌습니다."
—"Hailey Bieber(Justin Bieber의 25세 아내)는 경증 뇌졸중을 앓고 심장 수술을 받았습니다."
—"영화 '엘비스'의 여배우 숀카 두쿠레가 44세의 나이에 아파트에서 숨진 채 발견되었습니다."
—"'소프라노' 스타 토니 시리코가 사망했습니다."
—"'AGT' 및 'Voice' 참가자 놀란 닐이 41세에 사망했습니다."
—"폴 던컨(35세, 노틀담 전 축구 스타)이 조깅을 하던 중 심장마비로 사망했습니다."

—"전 마이애미 허리케인즈 미식축구 선수 샘 브루스의 부검 결과가나왔습니다. 그는 지난 4월 24세의 나이로 운전을 하다 심장마비로 사망했습니다.

이것들은 모두 이번 주 하루에 헤드라인을 장식했습니다!
살면서 이런 경우를 들어본 적 있습니까. 이건 쓰나미입니다. 이것은 전염병입니다. 이것이 진짜 팬데믹입니다. 이들은 모두 코로나 백신의 가장 흔한 두 가지 부작용(심장마비 및 뇌졸중)으로 갑자기 사망하거나 중병을 앓고 있는 비교적 젊은 미국인입니다.

백신 접종 첫날부터 내가 전국 라디오 쇼에서 경고했던 모든 일이 (슬프게도) 일어났습니다. 대가를 치르고 있습니다. 나는 코로나 백신이 위험하고 치명적이며 의료 역사상 가장 큰 재난이자 실패이며 사망과 부상을 부르는 논스톱 기계라는 것이 분명하다고 믿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전 세계 정부와 의료 당국에서 발표한 자세한 연구를 기초로 3가지 결론을 냈습니다.

A) 코로나 백신은 끔찍한 실패입니다.
B) 코로나 백신은 위험하고 치명적입니다.
C)2차 이상 백신 접종자는 코로나에 더 잘 감염되고, 더 많이 입원하고, 더 많이 사망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백신 접종자들은 심장마비, 뇌졸중, 혈전 및 암으로 인해 쓰러지고 수많은 질병으로 장애를 얻고 있습니다.

두 가지 신뢰할 수 있는 최신 연구 결과입니다.

—코로나 백신은 AIDS와 같은 면역 체계를 손상시키고 파괴할 수 있습니다.
https://www.ncbi.nlm.nih.gov/pmc/articles/PMC9167431/
—올해 코로나로 사망한 영국인 91%가 3차 또는 4차 백신 접종을 받았습니다:
https://expose-news.com/2022/07/22/uk-gov-confirms-91percent-covid-deaths

주류 미디어에서 이러한 연구를 보도한 것을 본 적이 있습니까? 왜 볼 수 없었을까요?

이제 내 개인적인 이야기로 돌아왔습니다. 아름다운 신부 Cindy Parker Root와 결혼한 지 8개월 밖에 되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그 당시 우리가 알고 사랑하는 많은 사람들이 코로나가 아닌 치명적인 질병으로 죽어가고 있습니다.

저는 처음부터 백신의 위험성에 대해 강하게 경고해 온 보수적인 토크쇼 진행자라는 점에 주목하십시오. 제 친구들도 매우 보수적이고 백신접종을 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백신 접종을 선택한 몇 안 되는 친구들은 거의 죽거나 병에 걸렸습니다.

백신 접종을 하지 않은 제 친구와 가족들 중에는 8개월 전 제 결혼식 이후로 한 사람도 죽거나 병에 걸린 사람이 없습니다.

뭔가 매우 잘못되었습니다. 미국인들은 역사상 가장 빠른 속도로 사망하고 있습니다. 이들은 모두 코로나가 원인이 아닌 사망자들입니다. 이들은 젊은 노동 연령 미국인입니다. 그리고 저는 그들 모두에게 한 가지 공통점이 있다고 장담합니다. 백신 접종을 했다는 것입니다. 

언론은 이 재난에 대해 보도해야 합니다. 미식품의약국(FDA)와 질병통제센터(CDC)는 이러한 일이 일어나고 있음을 인정해야 합니다. 백신을 중단해야 합니다. 그러나 그들은 더 도박에 베팅합니다. 놀랍게도, 그들은 아기, 유아 및 10대에게도 백신 접종을 권장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세계 역사상 가장 큰 건강 사기 및 은폐 또는 대규모 대량 살인입니다. 아니면 둘다에 해당합니다.
 

qidosa@gmail.com

nbn 시사경제, nbnbiz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