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춘블라썸' 서지훈-소주연-김민규-강혜원-윤현수-오유진, 대본리딩 현장 공개
상태바
'청춘블라썸' 서지훈-소주연-김민규-강혜원-윤현수-오유진, 대본리딩 현장 공개
  • 노준영 기자
  • 승인 2022.08.30 13: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춘블라썸 (사진 제공 = 린브랜딩)
▲청춘블라썸 (사진 제공 = 웨이브)

 

[서울=nbn시사경제] 노준영 기자

웨이브 오리지널 드라마 ‘청춘블라썸’의 대본 리딩 현장이 공개됐다.

동명의 인기 네이버웹툰을 원작으로 한 웨이브 오리지널 드라마 ‘청춘블라썸’(극본 박윤성/김하늬, 연출 왕혜령, 제작 플레이리스트·재담미디어·코퍼스코리아) 대본 리딩 현장에는 서지훈, 소주연, 김민규, 강혜원, 윤현수, 오유진을 비롯해 여러 배우들이 참석했다.

‘청춘블라썸’의 대본리딩 인증샷에서는 실제 고등학생처럼 ‘서연고’ 교복을 갖춰 입고 교실에서 포즈를 취한 배우들의 모습을 볼 수 있다. 화사한 분홍과 하늘빛의 대본 역시 배우들의 싱그러움과 조화를 이루며 시선을 잡아끈다.

본격적인 대본 리딩이 시작되자 각자의 캐릭터에 벌써 완벽히 녹아든 배우들은 청춘의 풋풋함과 그 내면의 아픔까지 절절히 표현해내며 명품 케미스트리를 예고했다. 대본리딩 현장에서는 모두가 10대 캐릭터들에게 빙의된 듯 반항기와 통통 튀는 매력을 오갔다.

‘과거의 10대’ 서지훈(이하민 역)X소주연(한소망 역)은 사연이 가득해 보이는 눈빛으로 두 사람 사이의 남다른 인연을 암시했다. 

서지훈은 교복을 입은 단체 사진에서 ‘현재의 10대’들에 결코 밀리지 않는 풋풋함을 뽐냈고, 소주연 역시 특유의 단아한 매력으로 조용하지만 강단 있는 소망 캐릭터를 표현하고 있다.

‘현재의 10대’로 극중 서연고 공식 킹카&퀸카로 인정받는 김민규(이재민 역)X강혜원(윤보미 역)은 수줍은 듯 미소를 띠고 있는 반면, 까칠하고 솔직한 성격의 윤현수(최진영 역)는 대본리딩에서도 진지한 표정이다. 입이 거칠어 ‘전투력 만렙’으로 불리는 오유진(강선희 역)은 찡긋 눈웃음을 짓고 있어, 배우들 사이의 훈훈했던 분위기를 전달한다.

한편, ‘청춘블라썸’은 9월 21일 수요일 오후 5시 웨이브 오리지널 드라마로 첫 공개된다.

 

nbn 시사경제, nbnbiz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