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박해진, 첫 웹예능 단독MC 도전..4월 3일 저녁 8시 네이버 V라이브 공개
상태바
배우 박해진, 첫 웹예능 단독MC 도전..4월 3일 저녁 8시 네이버 V라이브 공개
  • 오서연 기자
  • 승인 2021.03.18 17: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썬키스트 X 박해진의 랜덤박스 런칭
웹 예능 MC로 대변신 맹활약 기대
사진제공=㈜사나바
사진제공=㈜사나바

[nbn시사경제]오서연 기자

오는 4월 3일 토요일 네이버 V라이브 채널 콘티비에서 '박해진의 랜덤박스‘가 독점 공개된다.

데뷔 15년 만에 첫 단독 웹예능에 MC로 도전하는 박해진은 네이버 V라이브를 통해 MC로 출연하게 된 이유를 공개한다.

‘박해진의 랜덤박스’는 랜덤으로 주어지는 주제, 상품, 제품 등을 직관적이고 누구보다 트렌디하게 홍보하고 리뷰해 시청자가 공감하고 박해진의 특별한 선물까지 받아가는 일거양득 프로그램이다.

첫 번째로 공개되는 '썬키스트 랜덤박스' 편에는 MC 박해진을 주축으로 국내 탑인플루언서인 신사마와 최사범, 송이, 기린이 함께 의기투합하며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박해진은 그간 배우로서 매력적이고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을 보여주며 늘 화제의 중심에 섰던 주인공이다.

그는 그동안 보여주지 않았던 웹예능에 도전함은 물론 썬키스트 신상품 디자인에 참여하는 등 다채로운 변신을 시도하며 연일 실시간 검색어에 오른 바 있다.  

박해진은 첫 방송에서 수많은 예능프로그램 중 ‘박해진의 랜덤박스’를 론칭하고 촬영할 수밖에 없었던 특별한 이유를 전했다고 해 본방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그는 출연진과 첫 만남을 갖는 자리에서 “저만 믿고 따라오시면 된다” 라며 남다른 카리스마와 자신감을 드러냈다.

박해진이 첫 예능 MC를 맡아 어떤 다채로운 활약을 펼치게 될지, 한 번도 공개되지 않았던 그의 솔직하고 새로운 모습이 오는 4월 3일 토요일 밤 8시 네이버 V라이브 채널 콘티비 ‘박해진의 랜덤박스’를 통해 공개된다.

 

syyoo98@yonsei.ac.kr

주요기사